시장을 완전히 알고 프로필 페이지에서 이 기능이 상호 작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대신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고 싶은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도구를 공급하고 있는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제품과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한다.

플래쉬 배너 광고, 대신,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하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관련해서 명심해야 할 좋은 점은 경쟁을 살펴보는 것입니다.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해 자신의 방법으로 구현할 수 있는 개념을 얻는 것입니다

또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는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등록하는 것을 매우 기본으로 하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해 토론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누군가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남겨둔다면 가능한 한 빨리 페이스북에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게시하는 것으로 구성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를 반드시 관찰하도록 하라.

그렇다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계속해서 무엇을 하라고 권고하고 있으며, 왜 우리는 여전히 정확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당신은 읽기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상황에 대해, 상위 10개 팁의 목록을 특징으로 하거나 답변과 질문을 써보라. 짧은 글의 시각적 요소는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처럼 보입니다. 관련 자료를 구성하고 전달할 수 없다면 이런 유형의 사회적 홍보로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또는 귀신 작가를 고용하여 작곡할 수 있음) 사회는 흥미 진진하고 호소력 있고 신속한 글을 청중에게 가져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특정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과 함께 도달하려는 사람이 무엇인지 인식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당신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최고의 사람들에게 전달하도록 해야 한다.

댓글을 달면 그들에게 응답하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남겨져 있다 부정적인 논평에도 진실이 필요하다. 그들은 개인들이 자신의 생각이 들리고 있다고 볼 때 당신의 조직에 대한 더 높은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반응하도록 하라.

많은 온라인 포럼에 가입하고, 당신의 전문가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한 답변을 잘 검토했다. 결국 당신의 가입 수준이 당신이 가입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온라인 포럼의 회원이 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가장 잘 이해하는 주제에 관련된 실에만 응답하라.

사진에는 설명 외에도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 포럼을 통해 가능한 소비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를 따를 경우 반드시 몇 가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외에도 Facebook 팬을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불충분하다. 콘텐츠를 새로울 때 그리고 대략 날짜를 유지할 때 이러한 제안들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한 번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팁은 짧은 기사나 항목의 하단에 트윗 이 버튼을 추가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이것은 워드 프레스로 빠르게 만들 수 있다. 토토총판 구합니다

또한 블로그 사이트에 링크로 구성되어 있어야 한다.

개인에 대한 사랑을 퍼뜨리다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장소들이다.

웹사이트 디자인 스네스 마케팅 사업의 소셜 네트워크 책임자로서, 나는 비즈니스 마케팅 노력에 바로 기여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내 회사로부터 그들의 브랜드 뉴웹사이트를 사는 많은 작은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것과 함께, 우리의 유망주들과 소비자들과 대화하기 위해,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요구를 도울 수 있도록 브랜드 이름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세 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내 활동을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