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과정을 밟으면 여러분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다른 강좌를 수강하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과목 배경을 개발해야 하고, 또한 자신을 더 시장성 있게 만들기 위해 과목별 강좌를 수강해야 한다.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은 교육이 좋지 않을 배경에서 출발한다.

그들의 학구는 자금이 부족하고 관리가 잘못되었다.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대안은 완전한 운동 장학금과 보조금을 주는 훈련이다. 그들의 미래는 스포츠를 하는 것이다.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은 언젠가 그들이 프로들과 함께 즐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잘 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운동에만 초점을 맞춘다. 더 빠른 돈은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의 얼굴 앞에서 엉켜있다.

유혹은 압도적일 수 있다.

!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어려운 측면을 가져오는 것은, 어떤 헌신이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시장 내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어떤 이익을 주는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 아니다.

과음 – 고등교육과 학년 평균과 직결되는 관계가 있으며, 아마도 일주일 안에 학생들이 소비하는 음료수, 학년 평균 시간, 그러니까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그냥 마시고 다음 날까지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분명해, 분별 있는 사람은 그것이 취할 길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가족 시간을 희생하거나 공연을 놓치지 않도록 혼자 수업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동기부여가 되고 결심한다면 당신은 온라인 학위를 취득하고 꿈의 교육 대학 취업장소를 찾기 시작할 수 있다.

매년 수백만 개의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바로 여기에 사람들이 왜 그들의 학업을 할 수 없었던지에 대한 변명이 없는 이유가 있다.

사람들과의 어려움은 그들이 이 교육 장학금을 위한 무료 자금에서 얻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다른 민간 기관들에 의해 그들이 할 수 있는 교훈은 그들을 발견하고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다.

고등교육은 성공의 표로 여겨지고 전문가들은 절대적으로 적절한 것으로 권장하고 있지만, 재정적인 조언이 있다면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교육을 끝낼 수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일자리를 찾아 등록금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그 돈을 사용하라. 많은 조직들이 기술이나 재능뿐만 아니라 고용할 학력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강화된 사람들을 찾아다니는 현대 시대에, 당신은 학위를 마치기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지만, 여전히 더 나은 학위를 받고 싶은 온라인 대학은 다른 약속(일이나 가족처럼)을 가진 학생들에게 유연하다. 학생들은 낮잠을 자고 있는 수업, 점심시간이나 웹상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위한 길 가까이에 다닐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삶과 연결된 다음 4일 동안 오후 6시에 3일 동안 교실에 머물러야 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업에 들러야 한다고 해서, 운동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이유만으로, 당신은 여전히 그 일을 보고, 당신이 그것을 수행하는 장소가 정확히 언제인지를 결정하는 것이 정확하다. 대학 장학금은 찾기 어렵고 심지어 더 어려운 근본적인 경색 엄마들!종종 장학금과 보조금은 일하는 엄마들이 만나지 못하는 자격 기준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아마도 고귀한 일을 했을 것이고 당신은 지금 다음과 같이 처벌받고 있다.

당신의 자녀들의 사생활은 보호된다 – 프라이버시는 상당한 문제고 신입생 기금은 당신이 볼 수 있는 프라이버시 정책을 찾았다. 당신은 당신의 자녀 페이지를 관찰할 수 있는 사람을 제한하고 인터넷 전체가 아닌 서명된 사용자로만 시청을 제한해야 한다.

그리고 페이스북과 달리, 사람들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의 프로필을 완전히 삭제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미혼모라면, 당신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알더라도 당신이 돌볼 아이가 있다면 당신은 대학 등록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 답은 장학금이다. 두 가지를 모두 주머니에 담지 않아도 된다. 엄마들이 교육을 받고 더 강력하고 건강한 교육대학을 얻기 위해 장학금을 사용해야 한다.

이 계획은 계좌 소유자를 통해 통제되고, 대부분의 부모들은 이 특징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돈을 인출하고 비대학 가격에 그것을 이용하기 시작할지 안달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직업학교 대학 사이에는 유의미한 차이가 있다.

대학 비용이 드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단지 10만 달러의 권위 있는 교육이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육과 학습에 비해 얼마나 더 가치가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일정 금액을 받은 교사와 비슷한 급여를 받는다. 다만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아마도 30세 이전에 많은 것을 살 수 있을 것 온라인테솔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