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드래프트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NBA에서 드래프트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전문 게이머들은 이 모든 기술들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초에 유능해야 한다.

완전한 게이머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익혀야 한다.

1977-1978 시즌 동안, 너기츠는 NBA에서 그들의 두 번째 시즌에서 더 큰 성공을 이루었다. 너기츠는 다시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기츠는 그들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고, 그들은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침내 그들을 7번 이겼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기츠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밀워키 벅스에게 4-2로 져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했다.덴버 너겟스(Denver Nuggets)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그 팀은 1967년부터 1974년까지 덴버 로키츠로 존재했었다. 그리고 1974년부터 1975년까지, 로키츠는 너겟스(Nuggets)로 바뀌었고, 1950년까지 젊은 NBA에서 활동했던 매우 최초의 프로 농구 그룹이었다.자비에 헨리, SG, 캔자스 – 많은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동료 콜 올드리치가 지금 이 순간 그를 앞서가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의 완벽한 nba 2-guard 크기와 외곽에서의 스트로크가 좋다. 그는 드리블을 득점하기 위해 그의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지만 그는 정말로 효율적인 스크린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다. 폭발력은 SG에게 이상적인 것은 아닐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는 그 일을 완성하기에 충분한 운동신경이 있다.

리그에는 30개 이상의 그룹이 있다; 그래서 당연히, 30개 이상의 NBA 스윙맨 반바지가 있다.

각 팀은 최소 2가지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다: 홈과 로드. 이것은 상당한 범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NBA 그룹들은 2년마다 그들의 유니폼을 바꾸거나 심지어 그들의 일관된 선수 명부에 기여한다.

복고적인 스윙 nba중계 맨 반바지는 NBA 그룹들이 축하와 이벤트들을 기리는 데 제공된다. 이것은 보통 제한된 시간 동안 팀이 축하 유니폼을 입도록 하는 것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 유니폼들은 마찬가지로 반바지를 포함하고 있다.

이 반바지는 마케팅되고 대중들에게 제공될 수 있다.

NBA는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반바지에 대한 거대한 시장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최대가 아니다.대중들에게 알리려는 그들의 노력들 NBA 샵 웹사이트에는 이것에 대한 지표가 없다, 그것은 부끄러운 일이다.2) Chris Paul – 이 남자는 판타지 소유주입니다. 이 남자는 CP3가 NBA에서 최고의 관리 및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탁월한 스피드로 픽앤롤을 달리고 수비수를 강타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번개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0년 시즌에서 평균 3타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놓기가 어려웠습니다. 우리 리스트의 맨 위에 있지만 그가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찢어진 메니스커스에 대한 외과적 치료를 중단하는 것에 대해 큰 우려가 있다.

이것은 몇몇이 미래에 미세 골절적 외과적 치료가 올 것이라고 믿게끔 한다.

게임 속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어떤 게이머도 현실의 상대처럼 보이지 않는다. 게이머를 식별하는 것은 오직 그의 유니폼의 뒷면에 있는 이름을 읽는 것 만으로 할 수 있다.

NBA 2K8에서 모든 세부 사항은 선정적이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은 그 유니폼에 바느질과 디자인을 볼 수 있었다. 왜냐하면 게임은 불행하게도, NBA 08이 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NBA 2K8에 제공된 세부 사항들에 대한 관심에 가까이 가지도 않는다 나는 이 비디오 게임에 정확하게 표현된 게이머들이 생각나지 않는다. 아마도 이것은 실수였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분홍색 양말을 신고 있는 케빈 가넷을 보았다.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요금을 낼 것인가? NBA에 대해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말하세요,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필수적입니다. Wade와 James는 둘 다 훌륭한 수비수입니다. 하지만, 팀의 나머지는 누가 상대방을 포스트 플레이어로 보호할 것인가 하는 거대한 수수께끼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시즌이나 리바운드를 지킬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모든 히트의 팬들은 보시가 드와이트 하워드의 유사성을 멈출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훨씬 낫다.케빈 가넷 나는 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거절할 수 없다. 이 사람의 힘은 전설적이다. 이것은 종종, 그것은 끓어 넘치고 불타오르지만 다른 선수들도 마찬가지이다. 그가 최근에 만들어낸 엉망진창의 입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 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