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정비공이나 차고에 상점이나 정비공이 받은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첫째, 정비소나 차고에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이나 제휴를 받은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자동차 서비스 협회는 좋은 선택사항이다. 당신은 자동차/디젤 학교에 대한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물어봐야 할 것이다. 당신은 자동차/디젤 학교에 대한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의 차고에서 우리가 어렸을 때 배운 사람보다 더 많은 차량에 대한 훈련을 찾을 것이다.

보증은 매우 중요하므로 상점에 차를 맡기기 전에 보증을 확인하십시오. 어떤 상점들은 당신에게 30일 보증 시스템을 부적절하게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적어도 90개월에 도달해야 하지만 6개월 보증이 있는 가게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다.

연료 평가서를 확인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최대한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가득 찬지 확인해야 한다.

그래서 왜 그런가? 그것은 탱크에 물과 응축이 쌓이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모양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을 것이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 공학을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시험에 합격하면 인증서를 발급받습니다. 상점에 마스터 기계 공학을 위한 인증서가 없을 때,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패드나 포기하는 부품을 결정하도록 요청하라. Lets는 그것을 직면하라; 보는 것은 당신이 꽤 낡아빠진 문을 대체하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닳은 부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하고 싶어한다.

개인 소유의 상점들은 비용이 덜 들고 많은 경우에 대형 국가 체인점들이 하는 것처럼 품질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한다.

단지 모든 자동차 자동차 수리공이 완벽한 SE 인증 역학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ASE 인증 로고를 표시하는 자동차 수리점 찾기 ASE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한다.

ASE 지정을 사용하는 것은 의사 이름 뒤에 MD라는 글자를 갖는 것만큼이나 가장 중요하다. 이제 오해하지 마라. ASE 인증을 받은 많은 괜찮은 기계들이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이 신뢰하는 누군가에 의해 언급되지 않는 한 너무 위험한 경향이 있다.

또 다른 중요한 산업 지정은 NAPA Auto Care이다.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페인트리스 덴트 수리는 10년 이상 흔했고 중고차를 고치고 중고차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지역 자동차 대리점에서 시작되었다(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페인트 없는 덴트 제거는 작은 덴트와 딩을 네트에 마사지하여 수리하는 것이다. 다음 수표와 연결된 이 다음 번에는 자동차 수리점을 고용하는 데 경력이 좋을 수도 있다.

기계 수리점. 배터리 및 관련 배선 토론 필터를 넣습니다. 자동차 검색 엔진에 들어가면서 먼지를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균열 및 누출이 발생하는 장소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그런 다음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곳에 관해서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임대차와 보증 연장을 즐기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행운을 빈다. 당신은 그것을 딜러에게 가져가라. 당신이 단지 기름을 바꾼 곳과 같은 장소,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때때로 타이어가 회전하는 것을.

연료 정량화 확인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최대한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가득 찬지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그것은 탱크에 물과 응축이 쌓이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로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측면 입구 기계가 관련된 하나의 연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오일이다. 그것은 발간되지 않는 매뉴얼의 페이지에 얼룩진다. 많은 책을 망쳐 놓았다. 그리스에서 많은 것을 제거하는 방법론이 있는 동안, 당신은 항상 페이지 내에서 큰 얼룩을 이용할 수 있다.

그것은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준다. 또한 당신의 시간을 소비한다.

그것은 당신이 할 때 매우 합리적으로 제한될 수 있다.

조립할 수리업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업체 매뉴얼과 함께 제공됩니다.정류 중 혼란과 관련된 것을 방지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변경 기간을 지정하여 스파크 플러그를 점화하십시오. 시간 여부, 최대 부품 교체 지연

ASE가 ASE 라이센스 ASE인지를 알아야할 또 다른 점은 자동차 컴퓨터의 여러 영역을 인증합니다. ASE 인증이 여러 개 있는 상점은 ASE 인증이 여러 개 있는 상점이 차량을 수리하는 데 능숙한 좋은 신호입니다.

노란색 페이지에서 미끄러지는 것은 여러분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에게 선택권을 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의 차가 나열된 어떤 가게에서든 팁톱 모양으로 보일지 찾을 수 있는 것은 사실 경제적인 시큐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수적인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