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 용이 – 어떤 계획을 활용하고, 등록 문서를 제출하고, 기여를 하면, 전문 감독관이 당신을 위해 매일 투자 관리를 맡는다.

처리 용이 – 어떤 계획을 활용하고, 등록 문서를 제출하고, 기여를 하면, 전문 감독관이 당신을 위해 매일 투자 관리를 맡는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몇몇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습니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거의, 당신이 결코 갚지 않아도 되는 그것의 무료 돈은 정부다.

이런 종류의 계획의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소년이나 어린이가 대학 보조금을 요청한다면 보조금이나 다른 연방 정부 자금 지원에 부적격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에게 선불 대학 계획에 돈을 썼다는 사실 때문에 주정부가 그들의 신청을 고려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연방정부의 도움 없이 당신의 자녀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유한 가정 출신이 아니라면, 대학에 자백하는 것은 간단한 부분이다. 가장 큰 문제는 당신의 교육을 위해 충분한 돈을 쓰는 것이다. 당신의 엄마와 아빠들은 당신을 돕기 위해 끊임없이 그곳에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위해 당신의 가족을 파산시킬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리고 훈련생 대출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우리의 생애 동안 그들의 재정 자원과 강하게 투쟁할 것이다. 큰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거기에 있을 뿐이다.

현실은 훌륭한 장학금 거래다.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를 이해하면, 이런 최고의 장학금의 원천은 인터넷에 있다.

웹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지역 사회 단체, 대학, 그리고 민간 회사들은 모두 당신의 교육 대학을 위해 장학금을 사용한다.

당신은 언제 어디서나 웹이 연결되어 있는 곳에서 수업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대학에 갔거나 졸업하고 학위를 받았으면 하고 바란다면, 당신은 더 나은 직업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대학 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 없이 여성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대학 교육을 훨씬 더 잘 받기를 원하는 엄마들과 그들의 가정에 장학금과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세 번째 행동은 당신이 일하지 않는 일을 하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이 개인 대출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빚을 지고 대학을 나오는 것이다. 금전적인 구멍에서 시작해서 시작하는 것은 재미없으니,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교육대학 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당신이 지금 재정적인 의무를 다하고 있던 현금은 대학을 위해 저축하는데 던져진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10세 미만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529개의 전략이나 교육비 절감 계좌(ESA)를 이용할 시간이 있다.

언제 어디서나 수업시간을 할 수 있고 인터넷 연결이 있는 곳이라면, 실제로 대학에 진학하거나 학위를 따고 더 나은 과제를 갖기를 바란다면 지금 그것 9급공무원 을 얻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는다면, 나는 게이머들이 더 많은 돈을 받고 있다면, 더 많은 대학 전문 운동선수들이 대학에서 열심히 일해야 하는 더 강한 보상이 있을 것이고, 선수들도 돈을 벌어야 하기 때문에, 대학을 졸업하는 더 많은 대학 전문 운동선수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보조금의 수량은 학생이 1년 이하로 참석하든 가계 기여, 출석 비용, 학생 등록 상태 등을 예상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그 목적은 당신의 아이들이 큰 대학 대출을 확보하지 않아도 되도록 충분한 돈을 보존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 모든 것을 돈으로 완전히 지불하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지불할 수 있도록, 또는 그들이 상당한 학교 대출을 확보할 필요가 없다면, 그들은 그 모든 것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그들은 돈을 얻을 필요가 있다.

그 대출의 일부를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돈을 받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요점은 당신이 그들이 돈을 벌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엄마 아빠로서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기 때문에 10만 달러의 학교 대출 빚을 탕진했다.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주제가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에게 투쟁이 아니었고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었다면, 아마도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을 나쁜 남자로 만들지 않는 나의 오랜 친구로부터 표현을 빌리는 것은 몇 가지 대안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