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란 무엇입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거들은 온라인 게임이 매우 다양하고 다양해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오락적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연령대와 이해 범위에 걸쳐 교육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존재하는 학습 원칙은 미국 훈련 시스템을 개혁하는 달성 가능한 방법으로 인식되었다. 열성적인 게이머들은 이러한 높은 집중도를 즐기면서 각도를 채택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들은 자신들이 배우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만약 학교에서 같은 태도를 채택한다면, 교육은 중요한 이점에서 즐거움을 얻을 것이다.게임플레이 경험은 비디오 게임마다 근본적으로 다르지만, 많은 빈번한 구성 요소들이 존재한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타이틀 화면으로 바로 실행되며 참가자들에게 스포츠를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게이머들이 있기 때문에 평가 옵션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게임은 플레이어가 아바타의 타고난 속성을 돋우기 위해 파워업을 축적하는 방식으로 아바타를 작동시켜야 하는 범위로 나뉘는데, 둘 다 적을 물리치기 위해 특수 공격을 사용하거나 아바타를 멀리하기 위한 움직임을 사용한다.

이 정보는 스포츠 자체의 렌더링 상단에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같은 일종의 화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참가자에게 전달된다. 해를 끼치는 것은 아바타의 행복을 고갈시킬 것이고, 만약 그것이 0으로 떨어지거나 아바타가 탈출할 수 없는 장소에 떨어진다면, 참가자들은 그들의 삶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들이 여분의 삶이나 원업을 얻지 못하고 그들의 모든 삶을 잃는다면, 참가자는 전시된 레크리에이션에 도달할 것이다.서바이벌 호러에 젖어 있고 움직임으로 가득 찬 이 스릴 넘치는 시퀀스는 시작되고 계속 진화하는 이유로 플레이스테이션의 고정 장치가 되어왔다. 지구가 우리의 여분이 없는 거대하고 치명적인 기계가 있는 야만적인 세계에서 추방자, 추구자, 구원자, 알로이의 여행을 따라가십시오. 포스포크는 아름답고 잔인한 아티아의 땅으로 이송된 젊은 뉴요커 프레이의 여정을 따라가는 모션 RPG다.게임 출력은 LED 또는 LCD 구성 요소를 사용한 고정 쇼, 텍스트 기반 게임, 2차원 및 3차원 그래픽, 증강 현실 디스플레이 등 다양하다. 비록 pc 과학의 학과들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 특징들을 수년간 배워왔지만, 게임을 예술적 매개체로서 검토하는 이론들은 인문학 내에서 비교적 최근의 발전이다. 이 신흥 영역에서 가장 눈에 띄는 두 가지 능력은 루돌로지와 내러톨로지이다. 내러티브주의자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 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전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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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측의 부패 관료들이 정치적 논쟁에 갇혀 있는 동안, 마피아와 지하 법률 단체들은 투쟁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모든 혼란 속에서, 크로스벨 경찰국은 개인들의 신뢰를 잘못 배치했다. 신인 요원인 로이드 배닝스, 크로스벨스 시장의 손녀 엘리 맥도웰, 구술 직원을 휘두르는 젊은 마법사 티오 플라톤, 안전요원 출신 랜디 올랜도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4명은 새로운 부서인 특별지원부에 배치되어 역경에 맞서 힘을 붙일 수 있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영화 비평가 로저 에버트가 비디오 게임은 결코 예술이 될 수 없다는 에세이를 인쇄한 후 이 문제에 대한 중요한 논쟁이 일어났는데, 이 에세이는 그와 다른 비평가들이 실수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업계에 도전했다. 비디오 게임이 예술품 유형이었다는 견해는 2011년 미국 대법원이 획기적인 사건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에서 비디오 게임이 창조적인 이점을 가진 보호된 형태의 표현이라고 판결하면서 굳어졌다. 그 사업 자체는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미국과 일본 모두에서 더 큰 세계적 기여를 하기 전에 성장했다. 오늘날 온라인 게임 산업은 일본, 한국, 중국과 함께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의 주요 기업들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점수를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2011년에 비디오 게임이 온라인 게임 산업의 핵심 승리인 보호된 유형의 예술작품이라고 판결한 획기적인 대법원 판례로 이어졌다.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