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휴 마케팅에 과도한 금액을 지출하는 것을 피하는 방법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증거를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느끼고, 스타일하고, 냄새를 맡고, 접촉할 수 있는 놀라운 결과를 말하는 것입니다. 시청자에게 제품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여부를 인증된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품과 관련된 청중의 실제 질문이 있는 상주 웹 세미나를 주최할 수도 있습니다.비록 쇼노트에 티처블 제휴 하이퍼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첫 번째 기능은 하이퍼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었다. 또 다른 전략은 동일한 종류의 다른 상품을 맞추는 것이다. 비교 및 대조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추천을 한다면, 링크가맹점 링크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이메일 기록을 잘 관리해야 하고 너무 공격적으로 다루면 안 된다. 간접적인 홍보는 특히 청중과 함께 신념을 쌓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는 데 훨씬 더 나은 방법입니다. 제휴사 제품을 판매하는 것 외에도, 당신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보너스를 줘라.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 제휴 마케터로서 성공하기 위한 나의 높은 제안, 그리고 추가적인 많은 것들을 나열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지침을 따름으로써 이 출판물에서 배우는 모든 사소한 것들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스스로에게 줄 것이다. 이를 통해 웹 사이트로 트래픽이 이동하고 최종적으로 클릭, 총 매출 및 제휴사 수수료가 발생합니다.소매업체인 우리카르는 쉐어의 정보를 바탕으로 평균 1,460달러의 수수료를 받는 하이티켓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A세일. 치료용 마사지건, 실내외 운동기구, 장비 등 건강 및 웰빙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블로그, 소셜 미디어 게시, Instagram Story 또는 YouTube 비디오에서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개인적인 리뷰를 작성할 때는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충고를 따르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 인증을 받으면 지원, 추적, 보고, 지불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생성된 모든 소개를 추적할 수 있는 개별 고유 제휴사 링크가 제공됩니다.당신은 당신이 깨닫고 신뢰하는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만 하면 된다. 온라인 인스타광고 마케팅의 몇 가지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컨텐츠가 완성되는 즉시 판매할 수 있도록 지금 구축을 시작하십시오.제휴 광고는 당신이 주식을 사거나 저장할 필요가 없다. 대신에, 소매업자들은 재고를 운반하고, 주문을 처리하고, 배송할 책임이 있다.

물론, 그것은 “쉬운 현금”은 아니지만, 만약 당신이 약간 서두르고 당신에게 맞는 전략을 찾을 준비가 되어 있다면 여분의 현금을 버는 것이 간단한 접근법이다. 귀사와 유사한 고객 및 기업의 성공 사례에서 영감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