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말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편견 없는 기사로 새로운 것들이 드러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단계를 안내합니다. 아래 목록 중 하나에 온라인 마케팅을 추가하거나 새 온라인 마케팅을 만드십시오. 워크숍은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관한 것일 수 있다.

더 많은 예 그 보고서는 온라인 마케팅이 직접 이메일 다음으로 온라인 소매업체에 트래픽을 전달하는 두 번째로 편리한 소프트웨어라는 것을 발견했다. 제휴 광고는 다양한 기업가들과 협력하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둘째로, 계열사들은 그들의 지지와 마케팅 관행을 공개하여 청중들과 신뢰를 쌓아야 한다.

첫째, 훌륭한 수수료율, 쿠키 기간, 전환 결과, 비용 조건 및 온라인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존경받는 소매업체와 협력하고 홍보해야 합니다. 하지만, 물론, 그러한 요소들은 무역, 경쟁, 가격 등에 따라 다를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은 광고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반면, 상인들은 방문자와 매출 전환에 집중한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맞춤형 링크 또는 소개 코드를 사용하여 판매를 추적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제휴사는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하는 즉시 현금을 벌기 위해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원천 또는 수동적인 수익이다. 이러한 종류의 광고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대신 팔로워들이 매우 필요로 할 수 있는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자신의 영향력을 활용한다.

청중들과 함께 이런 종류의 신뢰를 쌓으려면 시간이 더 필요하지만, 지속 가능한 기업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더 필요하다.이것은 매우 중요한 규칙이고,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규칙이다. 네이선과 내가 2016년에 그 에피소드를 녹음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들은 지금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듣고 있다.

우리는 내가 어떻게 그를 만났는지, 그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고, 궁극적으로 Convert Kit의 고문이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를 위한 좋은 방법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당신의 에피소드 중 하나에서 제품의 설립자를 인터뷰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종종 트위터로 나에게 연락을 하는데, 트위터의 최종 결과는 내가 짧게 대답하는 것을 단순하게 만들기 때문이다.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 브랜드가 확립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 앞에서 링크를 얻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 한다.

내가 그 운명적인 광고를 내기 전에, 나는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에 가입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의 어두운 면과 관련된 최종 단계로 나를 이끈다. 여기서의 교훈은, 특히 당신이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있어서, 당신의 청중들의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면밀히 감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공급자들이 시청자들을 도울 수도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재정 계획은 내 모델에 관한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저는 때때로 수만 달러의 비용으로 제 시청자들 앞에 들어가기 위해 금융 기획 회사로부터 제공을 받습니다.이 후속 제품은 #1과 같지만, 시청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환상적인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홍보하기 시작한 후 상황이 어떻게 바뀔 수 있는지와 더 관련이 있다.

고객에게 확실한 부분을 전달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얼마나 많은 리드를 수집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그 제품이 당신의 청중들에게 여전히 도움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의무이다. 어떻게 온라인 마케팅이 남용될 수 있는지, 혹은 어떻게 노력이 탈선할 수 있는지 집중해주길 바란다.당신이 이 게시물에 쏟아 부은 부담스러운 말들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광범위한 주제를 바로 여기서 달성한 명확성과 흐름으로 다루는 것은 간단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데이터가 포함된 게시물은 현재 회사에 실제로 지원할 수 있으며, 추가로 안심하고 게시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징글벨 소리와 다른 축제적인 헛소리에 눈이 휘둥그레지기 때문에, 나는 나중에 그것이 마땅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면 당신의 제출물을 배울 생각이다. 돈, 우리가 최고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https://atrt.co.kr/ 연구가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