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축구를 이용하다

1991년에 여자 월드컵이 중국에서 열렸고 그 이후로 매 4년마다 추가적으로 돌아왔다. 축구만큼 열정을 보여주는 스포츠 활동은 드물다. 그 경기장들은 전단지를 베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그리고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텔레비전 앞에서 주의 깊게 그리고 때로는 매우 열정적으로 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기 종목은 낮은 순위를 기록했고 범그리스 경기 대회에는 포함되지 않았다.2005년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 텔스트라 돔에서 열린 2005년 오스트레일리아와 아일랜드의 국제 규칙 축구 체크 경기. 럭비 축구의 초기 사례로 럭비 풋볼 유니온이 보유한 적이 있다.

18세기에 시작된 런던 체조 협회는 1796년에 중단되었다. 그러나, 현대 축구 코드의 주요 출처는 서유럽, 특히 잉글랜드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7명의 게이머들로 구성된 팀들이 구역으로 나뉘어진 라운드 주제에서 플레이하고, 포우를 터치하고 중앙 투푸나 골을 쳐서 점수를 매기는 키오라히로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을 했다.이 규정은 마크의 보급, 프리킥,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결여, 그리고 선수들이 공을 던진 것에 대한 구체적인 처벌을 받았다는 점에서 두드러졌다. 전통적인 구기 종목, 역사적인 구기 종목, 또는 선사 시대 구기 종목에 대한 다양한 언급이 있다.

예를 들어, 1586년에 존 데이비스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하는 배의 남자들이 그린란드에서 이누이트와 축구를 하기 위해 해안으로 갔다.프리미어 리그가 돌아왔고 제보자 존스 노우즈는 맨체스터 시티가 리즈를 상대로 골을 많이 넣음으로써 아스널과의 격차를 좁힐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6경기 모두에서 많은 흥미를 가지고 있는 2022년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십의 궁극적인 고정 카드이다. 수요일 신문의 최고 기사들과 이적 소문들… 첼시는 카이 하버츠와 메이슨 마운트가 본머스를 상대로 2-0으로 승리를 거두면서 성공적인 방법을 되찾았지만 리스 제임스가 새로운 모델의 부상을 당하면서 그들의 날은 씁쓸해졌다. 리버풀로 향하는 코디 각포가 어떻게 개인 전술 코치의 도움으로 유럽에서 가장 많이 화제가 된 게이머들 중 하나가 되었는지. 샤흐타르 도네츠크가 어떻게 유럽에서 갈망하는 젊은 게이머들 중 일부로 성장했는지, 그리고 그가 아스널에 전달할 것은 무엇인지.그러나, 2년 이내에 NRFU 게이머들은 돈을 받을 수 있었지만, 그들은 직업 외부 스포츠를 가져야만 했다. 1858년부터 매년 멜버른 그래머 스쿨과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가 맞붙는 코드너-에글스턴 컵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오스트레일리아 규칙 축구의 주요 경기라고 생각하지만, 첫 해에는 실험적인 규칙으로 경기가 진행되었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경기는 1861년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부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으로, 멜버른 규칙에 따라 열렸다. 가장 오래된 축구 리그는 유나이티드 병원 챌린지 컵(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요크셔 컵(Yorkshire Cup)이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축구 대회이다.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다양한 형태로 계속해서 행해졌지만, 영국의 공립학교들은 최근의 축구 규정을 만드는 데 있어 4가지 중요한 업적을 남겼다. 무엇보다도,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들로부터 빼앗아 조직적인 스탭 스포츠로 만드는 데 중요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묘사와 축구에 대한 언급은 이러한 학교에서 공부한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다. 셋째, 교수진 간의 경기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처음으로 축구 경기를 성문화한 것은 강사, 대학생, 그리고 이들 대학의 전 학생들이었다.이 지침은 1860년대에 빅토리아 시대의 다른 영향력 있는 축구 장비의 원칙을 수용하기 위해 몇 가지 사례를 최신화했다. C. A. Harrisons 위원회는 질롱 풋볼 클럽의 지침을 수용하여, 당시 스포츠를 빅토리아 시대의 규칙으로 인정하는 경우가 많았다. 곧 크리켓 경기장과 타원형 공을 채택했고, 전문화된 목표물과 후방 포스트를 사용했으며, 달리는 동안 안전놀이터 모음 공을 튕기는 것과 화려한 높은 마크가 특징이었다.보사볼 – 축구와 배구, 체조를 혼합하고, 공기 주입식과 트램펄린에서 경기한다.

럭비 리그(Rugby League)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뉴사우스웨일스주와 퀸즐랜드주의 럭비 리그이다.럭비 리그 7인승과 럭비 리그 9인승은 차원이 작은 그룹을 위한 변형이다. 1921년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축구 리그 경기장에서 여성들이 즐기는 것이 금지되었다.칼초 피오렌티노 – 동시대의 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