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 일을 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일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직업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 일을 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일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어떻게 우리는 할 수 있을까? 한 가지 방법은 단순히 가까운 자동차 수리점을 방문해서 하루 동안 무료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인데, 이것은 여러분이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와 하루를 보내는 특별한 조건이다.

자동차 복원에 관한 특정 전문 정비소 또는 차고에 대한 문의.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서비스의 전문 분야를 찾을 수 있다.

일부 상점은 차량과 연결된 특정 전문 분야를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러한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에서 작동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요구 사항이 충족되고 그들의 전문화 내내 당신의 차량이 전문 분야로부터 떨어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가 중고차수출 장 효율적인 작업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가게 대안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등, 반사 모기판과 함께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등이 있다.

그들은 보통 금속으로부터 변형되어 만들어진 공지 그림자를 사용하므로 수리법의 중요한 측면이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와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사이의 차이일 수 있다: 수리는 점검하도록 지정되어야 하고 회사는 잘 알려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리할 수 있도록 공인되어야 한다.

수리를 마친 후 움푹 들어간 부분

2) 자동차 수리점은 AC Delco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와 관련이 있는가? 차고는 당신의 수입을 처리하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응용 센터의 실제에 대한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다. 정직해 보이는 상점들도 자동차 수리 가격을 확인하지 않는 것처럼 부정적인 피드백 권고는 그만큼 파괴적일 수 있다.

이 특별한 논의를 위해 Arent Honest Mechanics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 엄마와 아빠, 예방을 위한 무료 사기 팁 자동 수리 스캠 기사 @ 수리 신뢰 방문

좋은 자동차 정비사는 특히 엔진 교체나 대대적인 정비와 관련하여 일을 끝내기 전에 서명을 요구할 수 있다.

다른 자동차 상점에 요금을 부과할 것을 요청함으로써 비용을 비교하는 견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에 휴대폰 전화를 하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다른 상점에 전화를 걸 수도 있다.

그리고 수리소가 자동차에 사용하고 있는 재료의 브랜드와 전문지식을 확인하라.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자동차를 생산할 장소를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일부 자동차 상점은 특정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한다.

구매하고자 하는 기간 내에 이 보증을 유지하라. 무언가가 고장나면 비용과 악화를 줄일 것이다.

만약 비디오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을 위해 정직하게 말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든 인증을 볼 뿐만 아니라 차량에 대한 경험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너무 많이 말해준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들은 그것을 끝낼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그것은 rrt가 당신에게 너무 적은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증과 함께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들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한 12개월/12,000 마일 보증 주택에서 정확히 커버가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이 커버하지 않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십시오.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되며, 평판이 좋은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과 12개월/12,000ml를 훨씬 넘는 주택 보증을 보유하게 될 것이다.

첫째, 당신은 입소문 근처에서 TV, 라디오, 인터넷의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을 묻고 싶다. 아마도 전화번호부에서 친구, 이웃, 동료, 친구, 가족에 대한 대화에서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들을 찾아서 좋은 자동차 수리 소매점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한다.

당신이 말하는 사람들은 몇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온다. 그래서 이제 당신은 구매자들에게 가장 좋을 것이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덜 들고 많은 경우 대형 국가 체인점이 모든 상점에 특정 SE 인증 역학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와인 음료를 제공하므로 관련 서비스 품질을 제공합니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를 손상시키고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자금을 지불할 것이다. 당신은 매년 한두 번 점검된 브레이크를 구입해야 한다.

차량을 수리하는 부품과 관련된 것은 수리점이 도매로 다양한 부품을 구입하면 받는 거래에 달려 있다.

만약 그들이 새로운 부품을 구입하거나 재건할 수 있고 그들의 이윤이 30에서 40%일 뿐만 아니라 정상 마크업일 수도 있다.

그렇다, 일부 돈은 쇼핑을 하고 부품을 구입함으로써 절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