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로 만드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기계가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으십시오.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기계가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아보세요.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자동차가 있다면, 일본 자동차를 고치는 데 초점을 맞춘 수리 작업점을 고려하고 싶을 겁니다. 이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고객의 영역에서 매장을 이용하는 이점은 고객이 다른 소비자를 소개해주길 원하며 고객으로서 고객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특정 제품이나 모델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오히려 모든 것을 일해본 경험이 있다.

이 경험은 그들이 장기적으로 자동차 자동차 수리로 인해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문제를 더 빠르고 때로는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혼자서 할 수 있는 수표가 아주 많다. 앞유리 와이퍼를 보고, 만약 그것이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제대로 껴안지 않는다면 그것들을 바꿔라. 그 폭력적인 여름철 뇌우에는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정 일이 수행되었는지 알 수 있는 기술이나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 문제는 특히 어렵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계공에게 당신의 실패한 연료 펌프를 새로운 부활차 OEM 교체로 바꾸라고 지시한다면, 당신은 그 펌프가 새로운 것인지 이해할 수 있는가?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전문가가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형편없이 디자인된 재건축을 할 수 있을까? 많은 화물차에서 이 부분은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작업을 점검하기가 어렵다.

개인 소유의 상점들은 비용이 덜 들고 많은 경우 거대한 전국 체인점들이 단지 그 상점이 실제로 ASE 인증 기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조사하기 위해 하는 것과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지역에 처음 왔을 때와 같은 종류의 차를 가지고 있고 많은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갔던 자동차 수리점을 확인해보라. 만약 당신이 자동차 수리 작업과 서비스 가게를 발견했을 때,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 종류에 대해 작업한다면 발견하고 나가라. 어떤 상점들은 특정한 종류의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그들은 당신의 가게 주위를 둘러보고, 그 가게에서 고정되어 있는 자동차들을 볼 수 있다.

저장하다

다음으로, 자동차 수리 작업에 대한 가격 견적 및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러나 이에 대한 답은 다양할 것이다. 그러나 정비사가 정비사를 자주 고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정비사는 미적으로 트럭을 점검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가 제조사를 사용하여 보다 광범위한 진단을 해야 한다면, 당신이 일을 하기 전에, 부품과 제품의 노동률과 요금에 대해 문의하라. 만약 그들이 당신의 비용을 지불한다면, 묻지 않는 것은 정말로 충격을 받을 권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부품과 노동에 대한 서비스 보증에 대해 확실히 알게 하라( 퍼즐의 노동 조각을 잊지 말라)

자동차 경험이 없더라도 차근차근 지시를 내리는 트럭용 핸드북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인건비 때문에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이 많이 든다. 대부분의 경우 필요한 부품은 전구를 바꾸기 위해 50달러를 지불하는 것보다 비용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 부품을 단순히 몇 달러에 살 수 있고 직접 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일을 선택하든 당신의 기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자동차 부품 수리 시 항상 첫 번째 포인터는 자동차 제조업체 매뉴얼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수리 시 어떤 혼란도 방지하기 위해 철저히 읽어라. 모든 생산자는 자동차 트리거 플러그 변경 시간을 정의한다.

시간이 경과하면 차량 부품 변경을 지연시키지 않는다.

자동차에서 필요한 수리 작업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지 웹을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은 훌륭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자원이며 이들 사이트 중 가장 많은 수가 무료입니다!어떤 사람들은 시각적인 학생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 자동차 가게에서 석유를 바꾸기 시작하라. 그렇다, 그것은 석유 교환 프랜차이즈 중 몇 달러 더 들 수도 있지만, 당신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와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송전 수리 작업을 말하는 것보다 석유 교환이 있는 서비스 센터를 체크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다음 번에 다른 가게를 시도해라. 만약 당신이 제대로 치료받지 못한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가게를 발견할 때까지 계속 바꿔라.

차체 전문가가 하는 일을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이 작업은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을 포함하는 차체 수리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그곳에는 여러분이 알지 못할 많은 미묘한 것들이 있다.

약간의 연구를 하고 모든 정보를 얻으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많은 자동차 디자인에 효과가 있는 핸드북보다 오일 유지와 같은 일반적인 수리 작업이 있다면, 여러분이 브레이크를 바꾸는 것과 같은 더 특별한 문제들을 입력할 때, 여러분은 더 구체적인 핸드북이 필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