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자동차의 권한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자동차 임파워먼트는 자동차 수리점에 가져가는 대신 자동차와 트럭 보닛 밑에서 일하면서 언제든 자신의 차를 고치고 보존하는 것이 만족스럽고 즐겁다. 그리고 현금은 자동차 수리점에 가져가는 대신 항상 보존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스스로 수리하는 것에 있어서 그들만의 편의 수준을 가지고 있다.

스트럿과 충격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할 수도 있지만 다른 누군가는 단지 그들의 액체를 점검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이 경우, 두 개인 모두 자신의 차량에 대해 뭔가를 알아내서 스스로 힘을 실어주고 있다.

훌륭한 제안은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더 나은 조직국에 전화하는 것이다. Bbb는 파일에 문제가 있는지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또한 로스엔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품질 연구소에 의해 허가되었는지 또는 ASE에 의해 허가되었는지 배워야 한다.

그러나 기업 자체에 관한 자격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마찬가지로, 국립자동차서비스품질연구소를 통해 ASE 인증을 받은 기계가 어떤 종류의 훈련과 인증을 받는지 알아보기 위해 검토한다.

또 다른 것은 ASE가 허가한 ASE가 차량 혁신의 다양한 위치에 대한 인증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ASE 인증이 여러 개 있는 가게는 일반적으로 ASE 인증이 여러 개 있는 가게가 당신의 자동차를 수리할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큰 표시다.

대부분의 차량 수리 작업장은 종종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그들만의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 일을 끝내는 값비싼 자동차 자동차 수리 및 기계공들을 위해 소비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진단을 위해 요금을 부과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어떤 상점들은 그것을 무료로 하지만 그것은 단지 코드를 읽는 것에 대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직접 감지하지 못한다.

당신의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목록을 가지고 나면, 그들 중 몇 명에게 전화를 거는 것을 꺼리지 마십시오. NAPA 자동차와 트럭 또는 APS의 전문 차량 수리 작업 협회의 회원인지 알고 싶으신지요. 만약 그들이 낮은 가격을 사용한다면, 이러한 요구 사항들은 단지 그 이상의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목록을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입소문으로 주변을 검사하고 ASE나 AAA가 어디에서 출판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시설을 살펴보라. BBB를 깔끔하게 접촉하라. BBB를 약자로 하고 전형적인 감각을 죽음으로 암시한다.

그 중 어느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2) 자동차 수리점은 에어컨 델코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와 관련이 있는가? 차고는 당신의 생산을 관리하는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처음에는 입소문이 텔레비젼, 라디오, 웹, 전화번호부 토크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가족 디스커버 개인에게 더 신뢰된다. 당신이 아는 자동차와 비교 가능한 차량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대화하는 훌륭한 자동차 수리 작업장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개인들,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중고차수출 몇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가요?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유형의 자동차 수리에 집중하는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차고가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수리에 집중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어떤 상점들은 특정한 종류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자동차에서 작동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요구 사항이 그들의 전문지식에 미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차량이 당신이 선택한 가게의 지식에 속하도록 하라.

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종류의 개인 대출과 유사하게 작동할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이 신청하는 수량은 자동차와 트럭 또는 트럭의 수리 비용에 대한 것이다. 이러한 개인 대출은 종종 꽤 높은 이자율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당신이 실제로 승인을 받고 현금을 손에 넣은 후에, 당신은 당신의 수리 청구서를 당신 자신의 현금으로 지불하는 것처럼 간단히 지불할 것이다.

야외에서 멋지고 전문가다운 인사를 받는 차량 수리 작업 센터를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을 것이고 서비스 담당자가 곧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가 더 큰 차고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자동차가 없다면 당신은 예의에 맞는 자동차에 대해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가게에 있는 동안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있는 차량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한 요금이 있다면, 또는 그것이 수리 비용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디스커버를 고치는 동안.

점화 플러그의 성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에 적합한 조건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에도 변경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절대적으로 차체 훈련 학교에 등록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