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가 없는 움푹 들어간 수리가 들어온다.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는 10년 이상 사용되어 왔으며, 중고차를 수리하고 중고차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지역 자동차 대리점에서 시작되었다(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페인트 없는 덴트 제거는 작은 덴트와 딩을 마사지하여 수리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는 유지보수 부족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는 연구 결과 대부분의 석유 변경 비용이 30달러에 불과하지만 브랜드 모터는 수천 달러가 들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매년 이 작은 작업을 수행할 시간을 만드는 자동차와 관련된 체크리스트를 제작할 것이다.

자동차 수리 – 도로 위의 자동차 수만 있다면, 그녀의 투데이 자동차를 수리할 필요가 있는 한, 거의 아무도 경험이 많은 기계공이 할 수 있는 제대로 갖추어진 기계공 안에 있지 않은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는 한,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가능한 한 오래 지속되도록 그들의 차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보통 잘 갖추어진 탐험을 위한 꾸준한 고객 흐름을 의미한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 트레드를 읽는 방법에 대한 팁: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착용된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라. 또한, 그들은 타이어에 박혔을 가능성이 있는 물체를 어떻게 시도해야 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고르게 될 때마다 구별할 수 있는 방법과 교체가 필요할 때 알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과 당신의 특정 금융 위치에 대해 알 수 있지만, 내가 항상 그것들을 먼저 시도할 완벽한 개인 대출 제공자가 될 것이다. 또한 당신의 대출자를 안심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자신의 은행을 이용하는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어떤 의심이나 원인을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때때로 대출 기관으로부터 더 나은 금리를 얻을 수 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더 저렴하고 많은 경우 대형 국가 체인점과 매우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그 가게에 ASE 인증 기계가 어떻게 들어 있는지 확실히 확인하라.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을 모르게 하라. 간단히 말해서,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 활동이다. 그러나 그곳에서는 더 많은 미묘한 것들이 있다.

당신이 조심할 수 없는 것이다. 약간의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얻으라.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가 추천을 받을 수 있는 훌륭한 출처를 얻으십시오. 그들에게 좋은 경험을 한 사람과 누구와 함께 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피할 수 있는 사람은 아마도 승리자일 것이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실제로 자동차 제조업체와 함께 가는 것이다. 수리하는 동안 혼란과 관련된 것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를 교체할 시간을 명시한다.

자동차 부품 교체에 주저하지 마십시오

장소에 대한 느낌을 받는 동안, 방을 검토하십시오. 이것은 어리석게 보일지 모르지만, 직원들이 잘 훈련된 경우, 가게는 그들의 승리를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절약된다면 이것은 경고 신호로 생각될 수 있고, 어떤 사람이 직원들에게 그들의 훈련 유산에 대해 물어보도록 촉구해야 한다.

난방된 차고는 극한의 온도가 자동차에 너무 큰 차이를 만들지 못하게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적어도 그것을 해로부터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섭취할 수 있는 덮개를 찾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 리프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자동차 리프트가 실제로 최고 형태이고 자동차를 적재하기 전에 장기 보관에 대한 등급을 매기기 위해 자동차 리프트 수리부터 시작해야 할 것이다. 자동차가 자동차 리프트에 가격 상승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은폐가 되어야 할 것으로 밝혀졌지만,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브레이크는 차량과 함께 중고차매매 가장 필수적인 부품 중 하나에 불과하다.만약 엔진에 문제가 있었다면, 당신은 단지 도로의 중앙까지 완주할 수 있었을 것이고, 브레이크가 고장 났을 때, 당신은 큰 단점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게 안에 있는 동안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량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자동차 대형 차고와 체인점들이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를 제공하는 것을 보라.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고치는 동안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자동차를 찾을 수 있다.

이것에 대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비가 있는지, 아니면 그것이 지방 손실 프로그램에 지붕이 되어 있는지, 확실히 유지보수.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가스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네드를 제시간에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모든 경우는 당신의 차량이 매일 지켜야 할 의무다.

책의 형식이 없는지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버리는 문제도 있다.

만약 당신이 한 번에 한 번씩 수리를 하는 것을 경유한다면, 생산된 매뉴얼은 몇 주 동안 사용 사이에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