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제기한다.

체력은 정말 양적인 것인가? 아니면 체력이 질적인 것일 수도 있을까?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일 것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운동을 자주 하는지 확인하세요

그래서 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제기한다.

체력은 정말 양적인 것인가? 아니면 체력이 질적인 것일 수도 있을까?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일 것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운동을 자주 하는지 확인하라. 일주일에 2~4일 운동을 할 수 있지만, 매일 운동하는 것이 더 낫다. 매 회기마다 마라톤이 될 필요는 없다. 30분 미만의 훨씬 짧은 운동은 매우 효과적이다. 이것이 부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한 시간 이상 운동을 하지 마라. 당신은 양보다 질을 원한다.

당신이 결국 무엇이 되고 싶은 개인이고 건강과 건강한 식사는 어떻게 여기에 연관되어 있는가? 운동 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지 이유는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코치는 당신에게 어떤 활동이 비열하고, 왜 의도적이며, 어떻게 그것을 당신의 삶에 실행할 수 있는지를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많은 예산에 민감한 개인들은 할인과 사회적 목적을 위한 단체 훈련에 눈을 돌린다. 개인들에게 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있다.

그러한 경향은 개인들에게 다른 개인들로부터 지원을 받을 기회를 준다. 그룹 훈련은 단지 건강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사회 생활을 발전시킨다.

처음 시작할 때, 나는 기회라고 믿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발견될 수 있는 자기 마케팅 기계였다. 전시회, 보디빌딩, 쇼, 피트니스 쇼 등의 섬을 걷고, 나는 수십억 장의 카드를 제공하고, 백만 개의 집을 가지고 갔고, 내가 갈 수 있는 수많은 산업 관련 회의, 여행, 축하 행사 등 모든 것을 따라갔다. 나는 이제 내가 들어갈 수 있는 한 나는 그 트랙 기록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

제가 그런 프로그램에 마이프로틴 가고 싶지 않거나, 회의가 있지 않는 한, 그런 프로그램에 갈 필요가 없는 시장, 하지만 그것들은 처음에는 꽤 실용적이었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체력 역할 모델들을 선택하라. 그들에 대해 확인하고 그들의 여행에서 적절한 동기를 이끌어라. 가능하다면 운동 공간의 벽에 그들의 이미지를 설정하라. 그것은 여러분에게 지속적인 심리적인 상승의 원천이 될 것이다.

아이디어!호흡을 제대로 조절하는 방법을 발견함으로써 운동을 성공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윗몸일으키기와 바삭바삭한 상태에서 힘차게 숨을 내쉬어라. 그래서 나는 체력이 무한한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고 끝없는 다양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나는 당신이 체력이 매우 좁은 범위에서 신체 건강을 보지 않도록 격려한다.

무엇보다도 건강은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잊는다. 그것은 사람들과 훨씬 더 잘 지내는 것이 아니라 훨씬 더 나아지는 것과 관련이 있다.

최고의 피트니스는 스포츠가 아니며, 아무도 없고, 경주는 당신과 관련이 있는 사람으로서 신체적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다. 당신은 랜스 암스트롱이나 드류 브리스 같은 경이적으로 성공적인 프로 운동선수일 수도 있고, 60대 때 그녀가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걷고, 더 안정감을 느끼고, 손주들과 놀 수 있는 능력을 갖기를 원했던 나의 고객 리사(모양의 사람)를 닮을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안락한 지역에 남아서 평범한 삶을 살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 것은 나의 경험이었다. 오늘날 당신의 일상과 규율을 바꾸고 당신의 모든 존재 변화를 즐기기 위해 선택하라.

간식을 먹지 않도록 해!탄산음료를 제거하고 알코올 섭취를 줄이세요. 배고프고 먹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견과류나 과일을 먹는 것이 어떨까요? 초콜릿이나 탄산음료가 필요 없고, 이 음료들을 물로 바꾸고, 많은 액체를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고, 이것은 건강해지고 건강해지기 시작하는 데 필수적이다. 건강하게 소비하고 많은 물을 소비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당신 자신 안에서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다음 주에 나는 NPC 수치, 체력, 보디빌딩 쇼를 평가하고 있었는데, 거기서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그녀는 모든 판사들이 만장일치로 경선에 투표하면서 전체 프로그램에서 우승했다.

다양한 트릭, 유행 다이어트 및 우아한 운동 계획에 관계없이 최적의 건강 및 체력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사실 매우 기본입니다. 1) 체격과 목표에 맞는 운동 전략, 2)이 전략을 따르기 위한 결심과 결심, 매일!나는 당신이 매일 훈련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말하지 않는다. 당신이 이 두 갈래의 공격으로 위에 있고 싶은 사고방식, 건강은 신비롭고 이해하기 힘든 품질의 운동을 잃게 될 것이고 다이어트 전략은 정말로 가능한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진정한 질문은 이것이다; 나는 매일 나의 목표를 향해 일할 결심과 결심을 가지고 있는가? 나는 정말로 매일 건강과 웰빙 해결이 되기를 바라는가?

이 역설을 논하는 시간에 따라 다른 일이 일어나고 있다.

보통 미국인들의 생활방식은 실제로 그가 하는 일의 성격을 구체적으로 바꾸고 있으며, 그가 즐거움을 느끼는 여가의 종류는 실제로 바뀌었다. 게다가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