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복사본으로 바로 전달되었습니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복사본으로 바로 전송되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대상 트래픽이 발생하여 페이지에서 자신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경우 어떻게 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일어날거야. 그들은 사게 될거고 당신은 그것들 모두를 한 번에 커미션을 내거나 아니면 대부분,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30초 이하 동안 머물면서 이륙할 거야.다시 한 번, 몇몇 마네진 출판사들과 관련된 것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일반 건강 에즈진을 개선하는 것안에 1~2개의 제휴관계 링크들을 하는 것을 선택하도록 하기 위하여 당신이 선택하도록 하기 위하여 단지 시장에 있는 몇몇 인터넷 사이트들안에 있는 것을 주목하시오 , 아즈네를 출판하는 것의 주된 것은 접촉들을 결정하고 그리고 당신의 가입자와의 낭만적인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 그것들 아래로 그것들.당신이 가입자들과 높은 수준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충고,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권고에 더 관심을 기울이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제휴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홍보와 관련하여 한 가지 하고 싶지 않은 것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직접 연결입니다. 이렇게 하면 전환율이 저하될 뿐만 아니라 장치에 대한 모든 사용자도 따뜻해질 수 있습니다. 목표는 최대한 많은 사용자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고 원시 제휴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k는 이것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그러면 누구든지 처음에 선택된 전략에서 꽤 합리적이게 제휴 제품과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돈을 벌기로 결정하고, 그 다음에 누구든지 당신의 제안을 홍보할 다른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또는 아마도 온라인으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증명되었다.제휴 마케팅의 시대를 깨닫는 것: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은 사실 당신이 누군가 당신에게서 돈을 주고 샀을 때만 받는다는 것을 아는 것이 아니다. so, 스팸메일과 낮은 품질의 콘텐츠는 이 온라인 서비스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미친 듯이 공부하지 마세요;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찾으면, 당신은 그 시스템을 오랫동안 작동시킵니다. 당신은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결코 이익을 창출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책을 읽는 것은 당신이 이미 배운 것을 충분히 연구하기 위해 더 나은 것을 발견하는 것으로 이어집니다.바이러스성 마케팅 및 광고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및 무료 다운로드 제공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비즈니스 이름이 빠르게 퍼지고 전례 없는 트래픽이 생성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제휴 제품에 대한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당신이 온라인으로부터 당신의 트래픽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종종 재앙이다 이것은 비행기 블라인드를 날리는 것과 같다 당신은 어느 시점에서 당신은 으스러질 것이다.구글, MSN,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들은 사이트에서 높은 순위를 위한 조건들의 어떤 것이 몇 개의 관련 링크들이 있는 것이 전형적으로 당신을 링크하는 다른 사이트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게 매우 중요하다.만약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주는 것에 추가적인 허세를 부린다면, 당신은 그것이 단기적이고 유행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 될 수 있다면, 사람은 확실히 즉시 어떤 것이 좋은지 알 필요가 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재정적인 성공의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한 광범위한 열쇠는 잠재 고객을 이해하는 것이다. 당신의 제휴 광고를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게 맞춤 – 많은 어머니들이 정상적인 일정에 따라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합니까? 그리고 나서 기저귀, 어린이 책, 또는 이 인구통계학에서 가장 흥미있는 다른 것들을 광고한다.

매출 피치 No Sales Copy 작성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이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오피가 벨리 판매 피치는 다음을 사용하는 제작자에 의해 만들어진다.위의 5단계 과정을 거치면서 수십 가지가 틀리기는 하지만, 나는 주요 품목에 속하는 2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단지 부수적인 마케팅의 중간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음 2단계에 계속 사용한다는 것이 놀랍지 않다. 비록 그들이 가장 좋은 2%라는 것은 놀랍지 않다.당신의 광고가 실패한 가장 좋은 이유는 당신이 어떤 것도 많이 하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언제나 정확한 경로를 찾아오는 월별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지금 당장 캐스팅을 중단하고 행동을 취해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업계 뉴스, 최신 팁 및 기법에 대한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