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여러분이 다루고자 하는 모든 측면들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나열함으로써, 거의 일주일 동안 계획을 세우고 맨발로 계속 노력하세요

그래서 여러분이 다루고 싶은 모든 측면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나열함으로써, 거의 일주일 동안 계획을 세우고 나서 맨발로 마이스페이스에 떠있지 않도록 하라!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업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더 잘 할 수 있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어떨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웹카톡 알아야 한다.

소비자들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복귀할 수 있는 결론을 내어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경연대회를 하고 그러한 인식된 이점을 가진 무료 아이디어를 제공해야 한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해 소비하는 곳을 알 수 있다.

음식 공급 회사는 포럼에서 서성거리고,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된 일을 하는 데 모이는가?

이러한 개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을 유지하는 것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인터넷 마케팅을 돕기 위한 상위 10가지 팁이다.

당신이 작곡하는 콘텐츠는 성취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영감을 주는 콘텐츠 자격을 만들 때 소셜 미디어 세계를 확실히 뒤흔들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움직임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기사와 다른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서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전혀 모르며, 인터넷에서 개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개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면 모든 유용성을 천천히 짜내고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 개인이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공개하여 GM(GM)이 2011년 페이스북 광고에 개인적으로 1천만 달러를 썼다.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지 않은 공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조직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인 친구,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하지만 더 표적이 되는 다음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과 함께 불평하는 일을 하도록 하는 몇 가지 자동화된 도구가 있다.

당신이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양이 양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을 수행한것처럼 상냥하게 생각해!최신 동영상을 유투브에 제공하여 연예인으로서 정보와 함께 차단됨

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최소한의 2MP 카메라로 남아 있으며, 노래 플레이어나 라디오와 같은 다른 모든 미디어 기능에서 접촉 사진만 볼 가치가 있으며, 예상된 일을 할 수 있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모두 그들 자신의 흐름과 움직임에 대한 감각을 얻기 위해 다르다.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한다.

여기 많은 방법이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정말로 원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확인한 순간, 홍보를 고려하는 순간, 행동 계획은 모든 개별 기업에 전제조건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회사를 어떻게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에도,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트위터 팔로워를 위해 적어도 5명의 요리사를 고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다.

지불하려면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가라, 일반적으로 업데이트하라!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남자와 여자는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남자와 여자는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정보 기술을 공유할 때 방문자들을 보지 않을 것이다.

관심을 끌기 위해 매주 한두 번 차를 게시할 수 있다.

상업 기업에서 달성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소셜 미디어 팁이 있다.

또한 당신이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적 명성을 소유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페이지

여섯째, 재정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개인은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을 올리는 것.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위해 이것을 여전히 발견한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 내내 100달러 이하의 짧은 기간 동안 가질 수 있다.

또한 당신이 그것을 할 때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2,000달러의 30일 동안 운영될 수 있다.

일단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수행하도록 하라. 분명히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사람들을 위해 광고 전문가를 고용한다.

이 경우, 그들은 마케팅 전략이 완벽할 것이라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