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자격은 매우 잘 작동할 때, 학교 프로그램은 그들의 서비스의 더 많은 판매를 가지고 있지 않다.

대부분의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자격은 매우 잘 작동하는데, 학교 프로그램은 그들의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판매를 가지고 있지 않다. 왜 그들은 그럴까? 4년 동안 이러한 대학 프로그램은 매일 이 십대들과 여성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었다. 대학 프로그램은 이 선수들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모든 것을 얻었고, 그 다음 대학 수준에서 또는 어떤 수준에서는 게임에서 이기고 큰 돈을 끌어들이는 것에 대한 유일한 것을 얻었다.

대학이나 다른 곳에서 열리는 커리어 박람회에 가서 고용주들이 찾고 있는 학위, 과정, 기술, 경험을 발견할 수 있다.

대학 장학금은 찾기 어렵고 더 어려운 근본적인 아삭아삭한 엄마들!종종, 보조금과 장학금은 일하는 엄마들이 마스터를 만나지 못하는 자격 기준을 가지고 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이제 그들에게 벌을 받고 있다.

상식은 모든 목표에 기여하는 것과 같은 덜 일반적인 행동에 대해 더 큰 목표가 저축을 했다는 것을 말해준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총 10골을 갖는 금전적 목표에 매달 1,000달러를 투자한다면, 그것은 각 목표에 할당된 100달러와 같다. 그리고 당신이 단지 두 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지금 각각의 목표를 위해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정말 간단한 것이지만, 그 장소는, 당신이 상자 밖에서 생각하기 시작하면, 많은 돈만 돌아다닐 수 있다.

당신이 알고 있을 때, 소프트웨어 문제 교육 대학의 느린 이동은 당신의 월 소득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단순히 청구서, 대출, 주택 비용을 인출하고 은퇴와 함께 저축하는 것에 큰 도전이 있을 수 있다.

그 결과, 대부분의 가정은 다른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목표를 희생하게 된다

대학 졸업자가 다른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사실 아닙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학위만으로 우리와 관련된 압도적인 사람들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겨워할 것입니다. 좋은 보수를 주는 낮은 교육 일자리는 거기에 있습니다.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개인들은 팀 규칙을 어긴 죄로 상담하는 선수들이 팀에서 정직당하게 되는가? 식품 대학 프로그램이 보호관찰을 받는가? 즉, 가족 내에서 돈이 전혀 없는 불리한 배경에서 온 많은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만약 이 불리한 젊은 학생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할 수 있다면, 대부분은 사실상 교수진에 있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나는 우리가 계획하고 있는 가장 중요한 대학 보조금 중 몇 가지를 읽을 것이다: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ACG), 연방 보충 에듀 기회 보조금(FSEOG)은 다음과 같다. 이 공통적인 국가 보조금을 검토하고 대부분의 부모들이 저축한 금액 내에서 무엇을 파는지 보자.A) 자녀 교육은 이기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저축은 은퇴를 가리킨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에 저축을 쓴다면,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한 돈이 없다. 때때로, 부모들은 충분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은퇴를 연기해야 한다.

오늘 엄마로서, 온라인에서 교육을 받고 싶어했고, 직업 학교를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했다.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그리고 / 아니면 멈춰서서서 만약 당신이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았더라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 잘 되었을지 궁금해했다.

이 범주에서 평균 상금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교사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어떤 조건에서든 학교에 https://blog.naver.com/organist916 서 가르치는 것을 돕는 지원자에게 매 4,000 달러까지 기금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저소득층 학생들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두 번째 전략은 아들이나 딸들의 삶에 더 일찍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점 더 보수적인 주식 포트폴리오에 도달하는 것이다. 이것은 은퇴를 생각할 때 사용되는 전략일 것이다. 어린 아이가 학교에 가기 전에 1년 내내 그들이 25-50%의 대학 투자를 잃는 기회를 가질 필요가 있는가? 저는 재정 고문이나 교육 대학 저축 지원 전문인 다른 아이가 당신의 자녀들의 삶에 가장 적합한 투자 전략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강력히 제안하고 싶습니다

누구나 학위를 받을 수 있는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교사 또는 당신이 이미 꿈꾸던 것과 비슷한 장치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것에 맞는 학교를 찾을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 쪽으로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당신이 아무리 바쁘더라도 당신의 수업 시간을 쉽게 만족시켜라.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우리 집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긴 죄로 팀에서 정학당한다고? 대학 생활 프로그램 보호관찰을 받는가? 그것은 사실 수입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없는 불리한 배경에서 온 많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