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하는 모든 종류의 높은 기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그룹이 올해 번영할 진짜 요인은 불펜이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이 올 것이라는 모든 종류의 높은 기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올해 이 그룹이 번영할 진짜 요인은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환상적이었고, 현재 이 그룹에 기여한 것은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인데, 이 두 그룹 모두 지난 몇 년 동안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은 비수기 내내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았던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그들은 As가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늦게 고정시키는 것을 도와야 하는 거대한 움직임이다.

일부 팀은 메인 MLB 유니폼과 별개일 수 있는 특별한 모자를 가지고 있다.

월드 시리즈 우승 후, 선수들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음을 보여주는 특별한 모자를 쓸 수도 있다.

기본 그룹 로고 디자인 외에도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도와야 하는 다른 단순한 특별한 모자들이 있다.

다시 우리 사회에 독특한 색깔이나 스타일이 있을 수 있다.

물론 지금은 모자를 가진 MLB가 아니다. 거의 모든 스포츠가 가지고 있다.

그들의 그룹을 홍보하기 위해 상한선

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1위 AL West)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을 만들고 월드 시리즈에 모든 방법을 발톱으로 만들었으며 심장, 허슬, 그리고 타이밍이 잘 맞는 트레이드가 전체 프랜차이즈를 정말 잘못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클리프 리, 블라디 게레로, 벵기 몰리나가 없어도 여전히 멋진 그룹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정의 롭습니다. 그 세 명 없이, 합법적인 월드시리즈 게이머가 아닌 사단과 와일드카드 경쟁자

포수: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276, 5 HR, 26 타점)가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에게 거의 5만 표 차로 앞서고 있지만, 인디언스의 백스톱 빅터 마르티네즈가 MLB 선두로 연결돼 있고 야구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35타)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중 하나인 41타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유능한 선수들이 있다.

7) 타율에서 메이저 선두를 달리고 시즌 후반까지 달릴 수 있다.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마운드에서 남자로, 레이스와는 가장 큰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그가 실제로 탬파베이를 상대로 혹사했던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8번은 그의 작품 덕분에 전반적으로 통과했다. 마치 그가 지난 시즌 9월 Dice-K에서 42이닝 동안 8점을 허용했을 때와 같이, Dice-K는 잘 투구하지 못했다. 부족에게 패한 50이닝 동안 6안타 3실점하며 첫 출발

포수들에게 있어서, mlb 시험은 팝타임의 모든 것이다. 포수가 공을 잡으면 스카우트가 스톱워치를 클릭하고, 포수가 2번에서 목표 장갑에 도달하면 2번 스톱을 하는 시나리오를 흉내내듯이. 여기 골은 20초 이상 좋다.

약점 :이 팀에는 매력과 매력이 없습니다. 아마 30명 이상의 홈런 타자가 없을 것입니다. 100 타점이나 득점 선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많은 팀에서 당신이 오클랜드 주변에서 투구해야하는한 남자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 mlb중계 고 그것은 값 비싼 캐처 :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 (276, 5 HR, 26)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타점은 부상당한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를 거의 5만 표 차로 앞서고 있지만, 인디언스의 백스톱 빅터 마르티네즈가 MLB 선두로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고, 야구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357명)의 보다 강력한 공격 중 41타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타율에서 메이저를 리드하고 있으며, 후반 시즌을 달릴 수 있는 유능한 선수들이 분명히 있다.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투구가 없다는 것을 이해했다. 진짜 문제는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고, 그는 정말로 그렇게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너머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이 사람들인가? 이번 시즌이 끝나고 끝날 때쯤 사바시아를 제외한 나머지 선발진들이 결국 500세 이상의 공동 AGE를 갖게 된다고 해도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어떤 스포츠에 내기를 걸든, 몇 년 동안 계속된 비디오 게임 대회에서 항상 특정한 전략을 사용하는 특정한 선수들이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팀이 홈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있는지 아닌지 또는 원정에서 경기를 할 수 있는 트렌드 정보일 것이다. 또한 정보에 입각한 내기 옵션을 만들기 위해 가능한 모든 세부사항을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현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두 팀을 둘러싼 언론의 사실 때문에 말린스는 약자였다. 당신은 말린스에 대한 스포츠라인, ESPN 또는 mlb를 계속 읽느냐? 놀라운 브레이브스의 혈통에도 불구하고 말린스는 지난 10년 동안 2번의 우승을 더 차지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얼마나 많이 읽으십니까? 비록 작년처럼 현재도 젊은 팀과 모든 것이 브레이브스에 1경기 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