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하지만 마침내 당신이 그것에 뛰어들었을 때, 그 제품은 쓰레기 같은 것이거나, 특정한 품목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그러나 당신이 마침내 그것에 뛰어들었을 때, 그 제품은 쓰레기 같은 것이거나, 특정한 물건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많은 제휴 마케터들의 공포 이야기들이 있다.

당신이 이 시장에서 도망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현금을 만들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한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로부터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웹사이트 A가 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판매의 일부를 획득하는 광고 시스템. 또한, 매우 작은 마케팅 지출 계획을 가진 창업 서비스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 대신에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다.

토론회를 열거나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 사이트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바이럴 마케팅 대행사 있다.

그것은 그들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대신에. 미래에 다소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 앞에서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정말로 적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차이점은 최고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 웹사이트에 지속적으로 납품이나 트래픽을 제공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현금을 만들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그냥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는 진짜가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나친 시각으로 시작하겠다. 내가 그것에 대해 배운 모든 것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기술하라.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빠른 돈을 받는다. 현재,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모든 것을 멀리 가져가려면, 나의 현금, 나의 집,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을, 간단히 노트북과 고속 인터넷 연결을 할 수 있고, 나는 저녁까지 모든 것을 설정할 수 있고, 같은 날에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그것은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정말 빨리 수익성이 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 이름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이름에 대해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극도로 자신의 집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통제하고 있다.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당신은 당신의 매니저이자 자신의 노동자를 선택한다.

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만약 그가 온라인으로 사업을 하고 나서 홍보할 수 있다면, 빌은 더 많은 고객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그가 원하는 것은 단지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그의 사업을 홍보하는 돈을 투자하는 것이었다. 어떤 제공된 검색어에 처음 세 개의 슬롯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나 회사는 트래픽의 몫을 얻는다. 만약 당신이 교통을 얻지 못한다면, 당신은 판매를 할 수 없다. 왜 신입사원들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 훈련이 그렇게 중요한가?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다고 믿게 하는가? 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배우면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잘 맞을 것이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적절하고 유익한 세부 정보를 고객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웹사이트가 품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속도로 큰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한다면, 매우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라.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그 사람을 상인 웹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 또는 몇 센트를 받을 것이다. 상인 사이트를 만드는 클릭 한 번에 몇 달러씩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말했던 것과 유사하다. 당신이 미래에 진출하는 경향이 있는 제휴 마케팅은 궁극적으로 큰 것으로 발전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개인들이 단순히 제휴 마케팅에서 벗어나서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는 결코 분기하지 않고,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질 좋은 아이템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자의 기능을 한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웹사이트에 체크아웃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만들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어떻게 당신은 트래픽을 얻는가?

프론트 앤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백엔드 머니를 사용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프로세스에 따라 앞으로 수년 동안 돈을 벌 수 있지만, 그들은 더 찾기 어렵지만, 그들은 그 보람을 받을 자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