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이 초안은 단지 에네스 칸터라는 큰 덩치만 가지고 있다.

그는 확실히 세 번째 선택에서 사라진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이 초안은 단지 3번 째 선택에서 확실히 사라진 에네스 칸터에 한 명의 거물급 거물만 가지고 있다.

만약 또 다른 가능한 거물급은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얌보이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잠재력 때문에 앞으로 몇 달 동안 상위 10번에서 상위 5번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한다.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거물급 선수처럼 보이면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최선의 선택이다. 그들은 NBA에서 파워 포워드를 뛰게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이라도 성취하고 싶다면, 그들은 무어헤드 주의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는다. 지난 시즌에 대학 재도약을 이끈 나라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도달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스는 최고의 브레이크 공세를 펼침으로써 게임의 속도를 높이려고 할 것이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레이 앨런과 같은 샷 클록 플레이어를 늦추고 활용하려고 시도하며, 빠른 공개를 할 것이고, 장거리 3점 드라이브를 배수할 것이다. 이 게임 플레이는 NBA 애플리케이션 이벤트에서 내가 본 것 중 가장 진실한 것이다.그는 겉보기에 모순된 것들을 매우 소중히 여길 수 있다.

이것들은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을 하고, 재산을 구하기 위해 수비수 몸 밖으로 농구공을 던지는 것을 포함한다.

전체 경기의 모든 선수들은 어떻게 보이든지 그들 자신의 외모를 바꿀 수 있다.

그들의 농구 매너리즘조차도 어떻게 그들이 변화할 수 있는지 예를 들면 어떻게 바뀔 수 있다.

농구공을 드리블하는 NBA2K8은 열성적인 NBA 팬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 게임은 초보 게이머들도 즐길 수 있다.

폴 피어스 피어스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과 영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피어스가 그를 즐겨야 하지만 그는 존경을 받아야 한다.

그가 NBA 결 먹튀검증업체 승에서 휠체어를 타려고 뛰쳐나왔는지 아닌지는 정말 확실치 않다.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었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는 다시 일어나서 타이틀을 향해 그의 팀을 옮겼다.모든 계절에 걸쳐, 심지어 클리퍼스에서조차 그런 것.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루이스 – 내 추정으로는 터너는 올해 NBA 유망주들과 거의 대조를 이루지 못한다.

터너가 올 시즌 평균 20-9-6으로 증명된 이 66명의 슈팅 가드들은 그의 기발한 다재다능함과 궁정 요식한 이 개인과 함께 갈 수 있는 전형적인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패색이 짙지만, 그는 올해 대학 농구에서 그를 작년 선수로 만든 모든 경기를 보여주면서 20점 이상을 득점할 준비가 되어 있다.

샤크가 킹 제임스(고베 이후)와 제휴하기 전 드웨인 웨이드(Dawyne Wade)는 마이애미에서 플레이오프를 누르는 동안 플레이오프를 밀어내는 온도와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의 쇼와 함께 밤마다 플래시를 선택하며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e가 선두가 되면 Dwayne Wade의 정상에 오르게 된다.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벤치에 떨어져 있던 선수로 활동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레이커스를 사실상 무적의 선수로 만들 수 있다면,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 속에 접힌 기타리스트가 있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 벤치가 쓰레기 처리반처럼 보일 가능성이 있는 다른 팀들로부터 공헌을 찾을 것이다.미국프로농구(NBA) 역사상 위대한 센터 소속의 일부는 윌트 체임벌린이 자신의 몸집과 능력으로 경기를 혁파했고 카림 압둘 자바는 멋진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선수 경력 내 최다 포인트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올라주원과 샤킬원엔은 훌륭한 센터들이 실제 세계 NB의 유산을 남겼기 때문에 능가한다.

다음과 같은 변경이 이루어져야 한다: 선수들은 45초로 덩크 실험을 끝내는 데 충분한 45초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45초 후에, 사용자는 주사위를 얻기 위한 2번의 마지막 시도를 할 수 있다.

현재의 규칙은 2개의 비상 덩크슛으로 2분 동안 기여한다.

이것이 바로 액션으로 가득 찬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전술을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점과 약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 사장님, 상대 팀 좀 막아주시겠어요? 경쟁사들을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까요? 귀사와 귀사의 세일즈 클러스터에 대해 비슷한 말씀을 해 주실 수 있습니까? 경쟁자를 물리칠 수 있나요? 질문들을 어떻게 다루나요? 질문에 어떻게 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호흡 분석기가 당신에게서 구입하나요? 또한 항상 여러분의 잠재 고객과 비즈니스를 담당하는 개인도 있습니까? 이들의 당면 과제와 우려 사항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습니까? 정확히 시간적으로 비용이 드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