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무엇을 성취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어떤 것이든, 여러분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행동이다.

온라인 트랙 레코드를 조사하는 것 – 누군가가 당신을 토론할 때 이해하고 싶지 않은가?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에서 당신의 신뢰를 감시하는 것이 필요한 이유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발견하기 위해 이용될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회사 이름, 특정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할 때,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위대한 것들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짧은 기사와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2010년 여름, 저는 지역 기업이 소셜 미디어 프레젠스를 개발하도록 지원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저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스네스 마케팅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와 상담했습니다

기업가로서는 하루 중 단순히 새로운 카카오 친구 늘리기 개념과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시도하는 모든 브랜드를 살펴보는 데 충분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지만,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서는 한 개인이 오늘날 회사에 머물러야 하는 모든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남아있는 현실을 극복하고 아웃소싱할 때가 될 수 있다.

가는 길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슈를 발견하고 그들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극도로 빨리 무엇을 요청하고 있는지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충분히 오래 서성거리면,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나는 그들이 나의 이슈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수리된 예가 있다.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당신이 어떻게 뛰어들어 그들에게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를 밝힐 수 없는 것이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성취로 가는 길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개인을 이해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소셜 미디어 그래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울리는 곳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세부사항을 이용할 수 있게 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말라. 나도 이해해!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서비스를 계속 유지하더라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에게 옵션을 제공할 수는 없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조직의 링크, 정보 및 자원을 게시하고 싶고,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자신의 회사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는 전문가로서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활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분석학을 사용하라 – 분석학을 자주 평가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개인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가지 사회적 사이트를 더 많이 체크아웃하고 있지 않은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로부터 가능한 모든 것을 발견하라.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이점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이용해야 한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오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조사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환상적인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신뢰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합리적으로 정체불명의 사람이 되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사람들은 어떻게 전문가가 되는가? 순수하고 기본적인 Do 연구로 얻은 실수로부터 배운 결과 린스를 배우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치는 것

그렇다면 작은 조직주가 그의 회사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잠시 활용하는 것을 막았다. 왜? 그의 프로필을 건강하게 하는 5가지 이유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프로젝트는 그의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한 가장 좋은 목표를 달성할 것이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사업이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워라. 그들은 포럼에서 시간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