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투자 주택들이 자연스럽게 금리가 오를 것으로 예상되었을 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기억한다.

대부분의 투자주택이 자연스럽게 금리가 오를 것으로 예상되었을 때, 우리들 중 다수는 우리들 중 대다수가 새천년 초에 증권거래소가 곤경에 처했을 때를 기억하고 있고 부동산 투자는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다. 그 당시 부동산이 주식과 같은 시장 특성을 거친다는 것을 실제로 이해한 사람은 거의 없다. 그리고 결국 금리가 오르는 것은 지구로 추락하는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로 내려온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미용실을 열었고 이발사를 서비스에서 제외시키기 위해 모든 시도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가게와 이발소 의자를 구입하고 이발사와 함께 일했습니다. 그는 창문에 HUGE 수표를 설치했습니다. 몇 주 안에 5 달러의 헤어 커트를 제공합니다.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이제 새로운 브랜드로 가고 있었습니다. 현금을 절약하기 위한 조직의 경쟁사 위치

특히 재활시설이나 도매구매자에게 의지할 일이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부적절한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적절하지 않다.

나는 짧은 판매, 예매, 투자의 전액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내가 풀타임 투자자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해로울 것이다. 내가 가장 잘 하는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할 때.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중력으로 도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시스템이 살 만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생각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부동산 관리자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얻는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성공적인 투자자다. 6개 시스템 빌딩은 이바자가든분양 사업 투자의 일차적인 단계지만, 당신의 발을 적시고 그것에 수반되는 걱정과 불안을 예방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사실상 세금 공제 가능한 삶을 살아라 부동산 투자 회사가 당신에게 최고의 개인, 서비스, 재산세 혜택을 줄 것이다.

이 조직 설계의 큰 이점은, 당신이 시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다음 지불이 예정되기 전에 나가야 하기 때문에 손실을 입거나 너무 적은 이익을 얻을 수 밖에 없다.

액션 # 6 – 능숙한 이슈 해결사가 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현실을 얻을 수 있는 요소는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실 놀이 필드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은 실제로 준비되어야 합니다! 왜 시간을 잃어 버렸습니까?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거나 그들의 집 주제를 현금을 전혀 내리지 않고 임대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친구여, 오늘 이 프로젝트가 투자자로서 더 성공적이 되겠다는 우리의 임무와 관련하여 어떻게 여기에서 우리와 연관되는지 소개한다.

나는 모든 종류의 워크숍과 웹사이트, 워크숍이 모든 곳에서 나타나 당신을 부동산에서 성공적인 금융가로 만들 것으로 예상되는 값싼 쓰레기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본다. 그것은 실제로 텔레비전에서 39달러의 상업 강좌들 중 구매한 사람이라면 예상치 않게 천 달러만 가지고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한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해시 스크랩을 만들기 위해 대필자와 함께 일함으로써 주머니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아파트나 콘도에 들어가 변기에 완전히 몸을 담갔다!

또 다른 시작 방법은 이전 및 임대라고 합니다. 기존 주택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양한 주택을 다시 한번 구입하는 경우, 소유자가 거주하는 자금의 혜택을 재생할 수 있으므로 자본이 더 많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이 시나리오의 장애물은 오늘날 두 대출에 대해 인증하거나 현재 주택에 2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해야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구매 및 덤프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일부 브랜드를 구매할 때 새집과 옛집을 위한 지출을 중단하다

어떤 경우에는 집을 위해 최고의 세입자를 얻는 것이 번거로울 수도 있다.

하지만, 나중에 큰 두통을 피할 수 있도록 시간을 갖고 최고의 개인을 얻는 것이 훨씬 더 좋다. 당신은 훌륭한 세입자를 만드는 종류의 개인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다.

네, 부동산을 사기 위해서는 현금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돈 OPM을 필요로 하지 않고, 그 약어에 이용된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다른 사람들의 돈이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열정과 전략이다. 당신은 어디서든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진실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돈을 제공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항상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누군가가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는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졌다.

다음 단계로 올라가기 위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