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 HL-4150CDN은 검은색이든 컬러로 인쇄하든 매 분마다 24페이지의 속도로 인쇄 속도를 제공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other HL-4150CDN은 블랙인지 컬러인지 매 분마다 24페이지의 속도로 인쇄 속도를 제공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것은 문서가 4면 인쇄를 하는 한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시간 절약적이고 빠른 인쇄를 제공하는 대체 용지 출력을 통합하는 컴팩트한 양면 인쇄를 통해 이루어진다. 이 토너는 25,000 ~ 5만 페이지의 인쇄 용량을 가지고 있다.

프린터의 거물들이 HP, 캐논, 엡슨과 관련하여 절대적인 잉크와 종이를 제공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각 회사는 프린터로 제품을 사용할 때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하고, 당신이 다른 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워질 것이라고 경고한다.

물론 이 프린터들은 모든 인쇄 전제조건을 충족하는 완전한 기능을 가진 프린터는 아니다. 그들은 특히 4×6 사진을 인쇄하는 추가 프린터들이며, 그것들은 당신의 사진을 즉시 잘 만든 휴가나 특별한 명소에 쉽게 보관할 수 있다.

이 프린터는 또한 상당한 양의 심부름을 처리해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해결책이다. 이 프린터는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그래픽적으로 집중적인 직업들조차 위해 설계되었다. 당신은 실제로 프로젝트를 처리하기 어려운 동 복사기렌탈 질적인 흐름을 가지고 있다.

이 프린터를 사용하여 중소기업의 다양성을 처리하기를 원한다.

1984년에는 잉크젯 프린터와 프린터가 도입되었다. 잉크 카트리지와 인쇄 문서를 바꾸는 것은 매우 간단했다. 마침내, 수년간의 리본을 바꾸고 컴퓨터 내의 저장소에 토너 잉크를 추가한 후. 도트 매트릭스 인쇄 방법은 리본을 사용했다. 산업은 인쇄를 쉽고 빠르게 쉽게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했다.

캐논은 같은 사진 인쇄 프린터에서 문서를 인쇄하기 위해 허용하는 매우 다재다능하다. 캐논이 현재 이용 가능한 사무실 장비를 포함한 가장 멋지고 최신의 외관을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사진지와 일반 종이도 한 번에 기계에 넣을 수 있다.

프린터 컨트롤은 매우 구성되어 있으며 보안 버튼을 통합합니다. 좋은 소식은 JPEG, TIFF 및 PDF 파일의 직접 인쇄를 위한 USB 드라이브 용 USB 포트입니다. 프린터는 250개의 침대 시트 용량을 가진 새로운 표준 종이 트레이이지만, 솔루션으로 사용해야하는 500 시트 종이 트레이가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50 시트 다용도 종이 트레이가 전면 및 PDF 파일과 함께 접혀집니다. 그 또는 그녀의 측면에 있는 쟁반의 실제를 보충하기 위해, 포트는 USB와 이더넷 친척에 호환된다. 물론 그것은 윈도우와 리눅스와도 호환된다.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은 당신의 OS를 활성화하기 위해 Brothers Solutions로부터 접속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다.

두 번째 격언은, 모든 인쇄소가 다르게 운영된다는 것이다. 당신이 비교적 깊이 파고들어 인쇄소의 기능을 알아내기 위해서. 당신이 당신의 전체 컬러 브로셔 인쇄를 위탁하는 프린터가 그것을 집에서 인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놀랄지도 모른다. 대신 당신의 전체 컬러 브로셔가 잘 나타나지 않으면 거의 통제하거나 의지할 수 없는 다른 프린터로 보낸다.처음에는 내가 처음에는 티셔츠를 만들기 시작했는데, 90년대에는 셔츠를 철로 누르는 데 11분이 걸렸고, 심지어 그 중 약 50%는 여전히 종이에 잉크가 남아 있었다. 왜냐하면 그 결과가 내 만족에 미치지 않았기 때문이다. 열 프레스는 티 셔츠 인쇄를 주문하는 제품이다. 열 프레스는 당신이 원하는 온도를 결정하고 나서 명령된 그 수 초 동안 셔츠를 누를 수 있다.

프린터 인쇄 안 함 – 종이가 부족하지 않은 용지 트레이를 검사하십시오. 최근에 프린터 선택을 변경한 경우를 대비하여 설정을 복원하여 상황을 해결하십시오. 최근에 설치된 방화벽이나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 프린터 중에 간섭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평면 스캐너는 24비트 깊이를 특징으로 하며 광학 스캔 시 1,200dpi의 해상도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생성하며, 개선 시 19,200dpi의 해상도를 사용하여 이미지 생성된다. 그것은 크기 메인5 x 117의 미디어에서만 스캔할 수 있다.

더 큰 것은 무엇이든지 스캐너가 자동적으로 가는 길에 여분의 부분을 절단할 것이다.

사진과 그래픽은 레이저가 번거로워하는 곳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사람들이 그것들을 생산할 수 없다는 것은 아니지만, 파란색과 빨간색과 색상 모델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잉크젯(적어도 소비자 수준은 아님) 레이저 프린터가 텍스트를 검색할 때 품질과 속도에 걸쳐 실제로 잠재력을 발휘한다는 것은 확실히 덜 풍부하고 활기찬 문제다.

캐논은 매우 다재다능해서 같은 사진 인쇄기에서 문서를 확실히 인쇄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단 한 번에 사진지와 일반 종이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캐논이 이 TI에서 이용할 수 있는 사무실 장비에 대해 가장 멋지고 현대적인 것을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