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대부분의 것은 이 초안이 단지 에네스 칸터에 한 명의 뼈만 앙상한 덩치 큰 사람을 가지고 있을 뿐, 그 때 세 번째 선택은 사라질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것은 이 초안이 단지 에네스 칸터에 한 명의 뼈만 앙상한 덩치 큰 사람을 가지고 있을 뿐이고, 세 번째 선택은 사라질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 때 다른 가능한 덩치 큰 사람은 콩고 공화국을 경유하는 비스맥 비요보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다음 달에 톱10에 오르기 위해 상위 10위 안에 오를 것을 요청 받는다.

지난 몇 년 동안 로드 아일랜드 레이커스와 맞붙은 팀은 아마도 한 시즌 전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주요 선수들이 부상을 입었거나 저생산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2007-08년만큼 수비적으로 좋지 않다. 더 많은 것은, 재즈가 최근 첫 번째 서클에서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에게 높은 시드를 주는 데 도움을 준 것과 같은 일관성을 발휘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선수들 중 데론 윌리엄스가 계속 부상하고 현재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결함에 대해 어떻게 말할지 말하라. 하지만 윌리엄스는 그가 빠른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알아차릴 때,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면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지을 때마다 웃는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이것은 그들이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NBA 팬들이 60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으로 인해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2009년으로 돌아가자. 통화 위기가 미국을 강타했을 때, nba All Stars가 피닉스에서 개최되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그 게임이 불사조에게 나쁜 상황을 바꾸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그것을 가능하게 했다!이 가난한 도시 한계에 큰 재정을 가져다 안전놀이터 주었다. 지난 10번의 성장 사이클 동안 NBA 올스타가 도시로 가져온 0640억 달러의 이미지를 얼마나 크게 만들 수 있는가? 너도 알잖아

젊은 팀들은 나이든 프랜차이즈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 동안 단지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계속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게임 수치는 결국 나이보다 낮은 점수로 끝날 것이다. 모든 추가 파운드로 인해,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할 수 있을 것이고, 경기는 가장 많은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는 늦은 팀들을 늦출 것이다. 2009년에 복귀한 대부분의 선수들과 함께, 특히 축구 시즌이 시작될 때, 새로운 얼굴들을 가진 팀들을 훨씬 더 잘 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새로운 선발 투수들에 관한 수치를 가진 팀들은 동기화하기 위해 더 오래 걸릴 것이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그 리스트를 선출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훨씬 더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믿을 수 없다. 때때로, 그것은 더 많은 다른 선수들을 태우지만 가넷은 오늘 아침 만들어진 것처럼 쉽게 그의 입을 본다. 하지만 가넷은 정말로 걱정하는가? 개인이 전사일 리가 없다. 고베 외에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기 위해 오는 사람은 없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을 돕기 위해 쓰레기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판타지 픽 소프트웨어는 과거에 행해졌던 수많은 게임들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선택일 것이다.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는데 효과적인 사람은 버튼을 클릭하면, 득점, 어시스트, 리바운드에 대한 선수 경력 평균은 눈에 띄게 남을 수 있다.

사람들은 판타지 컴퓨터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현재 행해지고 있는 게임은 테이블에서 이벤트를 받아쓰기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득점, 슛, 리바운드, 다른 사람들을 볼 수 있다.

모든 통계는 검토되고 평가될 수 있다.

20살은 NBA에서 3과 4를 모두 할 수 있고,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NBA 경기에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 수도 있다.

다섯째, 스타 NBA 선수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이고 공 이후로 어떻게 가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올스타 비즈니스맨들은 전망을 어떻게 하고 판매를 창출할 것인가!개인이 쓰러져 판매에서 지는데, 반등해서 강화된 모습을 돌아볼 수 있는가?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보인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 (+300)가 지난 3년 동안 즐겼던 역할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장기 경기는 없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당 한 시간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지만, 올해 그의 숫자는 줄어들고 있다.

하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매 경기마다 비슷한 시간을 뛰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그는 nba 기준으로 매우 평범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