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컨대, 당신은 전문적인 환경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결론은 당신이 전문적인 환경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위험은 부동산 중개인이 되는 데 주요한 요소인 것처럼 행동할 때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달성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전자상거래 실체에 갇혀 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물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에서 내리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검색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 집에 간 것은 아무것도 없고, 너무 우울해서 기능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가장 큰 개인, 기업, 산업세를 제공할 수 있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상인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조금도 심사를 받지 못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시장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해서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 모두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의 문제를 목표로 한다면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전화로, 차고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는 것과 관련된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요금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부동산 투자 분야에 진출할 준비가 되면 변경되지 않은 데이터를 검색하는 것도 성공의 보호 단계를 위한 또 다른 선택이다. 구매 과정에서 당신을 돕는 평판이 좋은 에이전트를 찾거나 임대에 초점을 맞춘 브로커를 임대할 수 있는 적절한 부동산을 발견한 에이전트는 특히 당신이 훌륭한 위치를 가진 집을 찾고 고품질의 집을 사용하는 것을 협상하려고 하지 않는다면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일이 산산조각나고, 사실은 남아 있다.

그리고 당신이 전화기로 부동산 투자 핸디를 사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요금을 협상할 때 항상 편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스스로 새로운 일을 개발하기 위해 충분히 잠을 잔다. 그들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이 개인을 위해 그 일을 하게 만든다는 것을 이해하라.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과 관련된 것(3침대 2욕실), 공공기록정보(재활, 임대료, 도매)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당신은 아마도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그들 모두를 일해야 할 것이다.

자신의 사업을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사업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의 시간을 충당하기 위해 성실하지 않은 카페인 음료 개인의 접근방식이지만, 또한, 그것은 트랙 남자나 여자나 설립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만약 그들이 당신의 재산을 위해 세입자가 종종 번거로울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대출하거나 선택하기를 원할 경우를 대비한다.

그러나, 당신의 재산을 위해 세입자를 데리고 가는 것이 더 좋다. 올바른 사람들은 나중에 두통을 피한다.

당신은 좋은 세입자가 될 사람들의 범주를 느낄 수 있다.

마케터처럼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개인적으로는 결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으로 당신을 옮겨갈 것이다(그러나 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5단계 – 금융의 대가로 변신하라!: 부동산은 마케팅과 투자의 기업이다. 당신은 보통 외환된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주택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내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거래를 교환하고 당신의 재산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만 있으면 된다.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를 먼저 맡을 수 있다는 생각을 바꾸고, 그리고 정말로 부동산 사업가를 두 번째로 하면, 당신은 마침내 돈과 관련된 것을 정말로 생각해 내기 시작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2만 달러로 거래 주식의 실적을 추적하는 무부하 일광이리스 S & P 500 지수 펀드입니다. 장기적으로 증권 거래소가 연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사실입니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Cap Rate) 내 파트너,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추가 비용을 소홀히 하는 데 드는 비용인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과 수익에 대한 연구 사이에 있다.

결국 출구 기법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좋은 기회는 항상 편리한 놀라움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일류 동네에서 주요 수리가 될 집을 선택할 수도 있고, 모호한 장소에서 실제 좋은 부동산이 될 수도 있다.

가치, 로카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