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quille ONeal과 같은 존재가 Amare Stoudemire, Nash 및 회사와 일치하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Shaquille ONeal과 같은 존재가 Amare Stoudemire, Nash, 그리고 회사가 적절한 시간을 가지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아마도 샤크 키프의 건강을 제공했을 것이다.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어떤 계약을 맺지 않으면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 년 동안 수입의 감소와 큰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1 – 르브론 제임스 또한 약간 앞으로,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 시즌의 논쟁의 여지가 없는 왕이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베팅에서, 그는 2008-09년 NBA 올 디펜스 팀의 지명과 함께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상위로 이끌었다.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Carmelo Anthony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덴버와 함께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피할 수 없는 결론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Amare Stoudemire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몇 년 후에 닉스와 계약을 맺을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 혹은 폭죽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급격히 향상된다.아니, 그들은 7%의 확률로 NBA 복권 게임에서 우승할 것으로 기대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있어야 할 곳에서 몇 자리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추었다. 그것은 밝은 면에 있는 워리어스의 경우는 아니었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위치한 곳에 머물렀다.7) Tony Parker– 우리 리스트의 7번에는 Tony Parker가 있습니다. 당신의 이름이 Eva Longoria나 Brent Barry가 아니라면, 당신은 이 남자가 NBA 챔피언과 2007 Final MVP를 3번 운영하기를 원합니다. Parker는 우리에게 그가 Champion Level에서 추가 장비를 가지고 그 점을 칠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고, 그는 페인트로 득점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가장 좋은 것. 그의 사격 실력은 약간 아래이고 28살의 나이에 이 목록의 선배이다.그러나 사실은 이 드래프트는 에네스 칸터(Enes Kanter)에 있는 거물급 인물을 단 한 명만 골랐는데, 만약 다른 거물급 인물은 콩고 공화국에서 온 비스맥 비욤보(Bismack Biyombo)이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의 상위 10위 안에 드는 상위 5위까지 올라간다고 한다.

그것들 중 가장 좋은 것들은 값이 싸지 않는다. 진짜, 진짜 작품들은 싸인되고 NBA 매장에서 주문될 수 있다.

전통적인 작품을 위해 1500달러 이상을 가지고 헤어질 준비가 되어 있다.

그것은 오히려 저지일 수도 있지만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에게 봉사할 것이다. 사실, 이 유명한 NBA 스포츠 용품들 중 일부는 멀리까지 팔려 있는 것으로 이해된다.만약 그들이 같은 그룹 그리고/또는 1991-92 시즌에서 그들의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하여 그들의 부모로부터의 자식들 , 1991-92 NBA 시즌들안에 그들의 타이틀을 위하여 그들의 슈퍼스타 가드 Clyde Drexler에 의하여 이끌었던 포틀랜드 경로 블레이저스 팀을 이겼습니다 그들은 6 게임들안에 Michael Jordan이 다시 결승 MVP로 선택되었습니다.하지만 사실은 이 드래프트는 에네스 캉터(E네스 캉터 제재 없는 사이트 )에 있는 단 한 명의 거물급 인재가 있는데, 만약 다른 거물급 인재가 콩고 공화국에서 온 비스맥 비욤보(Bismack Biyombo)라면,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능력의 상위 10위권 이상에서 상위 5위권으로 올라간다고 합니다.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점과 약점을 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 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깁니까? 당신과 당신의 영업팀의 특징과 똑 같은 것을 말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경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까? 이의 제기는 어떻게 처리합니까? 다음 질문을 어떻게 처리하시겠습니까? 당신의 사업은 무엇이 특별합니까?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나요?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잠재 고객과 고객을 알고 있습니까? 그들의 장애물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측정할 수 있나요? 시간과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NBA에서 약 10년 후에, 이전의 농구 리그가 실제로 접힌 후, 인터넷은 NBA와 계약을 맺었다. 웹은 이 시기에 금전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감독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닥터 J를 필라델피아에 단순한 3백만 달러를 위해 76ers로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