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떤 도전자들, 모든 도전자들을 재빨리 지나쳐, 나는 마당을 가로질러 미끄러져 엄청난 양의 소드를 찢었다. 그리고 나는 모든 게이머들을 놀라게 했다. 나의 팀의 가장 날카로운 슈팅 선수로부터 공을 빼앗는 나의 능숙한 능력으로. 그가 골키퍼를 완전히 혼란스럽게 하고, 모든 점수를 매기기 위한 준비를 마친 후, 그리고 내가 공을 멋지게 넣기 전에 2번째의 시간을 보냈다.e코너

나는 어떤 도전자들, 모든 도전자들을 재빨리 지나쳐, 나는 마당을 가로질러 미끄러져 엄청난 양의 소드를 찢었다. 그리고 나는 모든 게이머들을 놀라게 했다. 나의 팀들 중 가장 날카로운 슈터로부터 공을 빼앗는 나의 능숙한 능력, 그가 골리슛을 완전히 혼란스럽게 만들고, 그리고 내가 공을 멋지게 골대에 넣기 전에 2번째의 순간, 그리고 모든 게이머들에게서. 축구 내기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돈을 모아야 한다 축구에 활용하고자 하는 양은 축구에 달려있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좋은 것이다.당신의 부가적인 돈만을 활용하기 위한 생각 당신의 일상 생활비를 위해 지출해야 할 돈을 절대 사용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마음이 놓이지 않고 당신의 모든 돈이 Bet Bookmaker 세대에게 걸려있다는 사실 때문에 승리할 압력이 없다면 당신은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데 더 효율적일 것이다.나는 1달러만큼 낮은 축구를 받아들여야 한다.

새로 온 사람으로서 네가 편안하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다음 토요일, 나는 내 세트에 남아 있는 다른 아이들 없이 내 가방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묶고 있는 것처럼 느꼈다.출발이 더 좋기 때문에 (40개를 꺾자) 여러분은 10야드 경주에서 1을 빨리 뺄 수 있고, 20에서 2를 뺄 수 있고, 40에서 5까지 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40번의 노 트릭을 심각하게 줄일 수 있습니다. 단지 40에서 0.5초만에 풋볼을 더 빨리 할 수 있습니다. 이 일요일 축구 계획 외에도 위성 텔레비전은 또한 메이저사이트 제공하기도 합니다. 축구팬을 위한 다양한 다른 선택 ESPN과 자매 채널 ESPN 뉴스, ESPN 클래식, ESPN2 이 모든 채널은 축구, 야구, 농구, 축구 그리고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다른 스포츠에 대한 미세한 커버리지까지 제공한다.

뉴스, 비디오 게임, 게이머 및 코치 인터뷰와 함께 이전의 위대한 인물들로부터의 생생한 논평 당신의 축구팬은 모든 각도에서 그리고 그들이 즐길 수 있는 다른 어떤 스포츠에서도 그들의 고정관념을 얻을 수 있다.

실제로 대학축구를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사람이 볼 수 있는 가장 큰 수준의 순수 스포츠가 될 수 있는 현실입니다. 대학축구 게이머의 대다수는 결코 축구를 위해 소비되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대학축구에서 그들이 매년 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수준의 축구입니다.엘리트 플레이어의 ul, 심지어 평범한 팬이 보는 게이머들도 특별하다. 그 게이머들은 NFL에서 경기를 할 것이고, NCAA 축구에 투자하고 있는 짧은 시간에 즐거움을 느끼고 있다.

나머지 게이머들은 기본적으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의 게임에 가는 축구 팬들의 비디오 게임에 대한 사랑을 위해 경기를 하고 있다.

p는 경기장 주차장에서 비디오 게임 미행 전에 시간을 보내고 싶을지도 모른다. 테일게이트 축하 행사는 게임 자체보다 더 즐거울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이 게임을 위해 흥분할 수 있다.

팬들은 보통 팀 티셔츠나 저지를 입고, 팀 깃발과 함께 자동차 주변을 설정하거나 그룹 페넌트를 걸어둔다. 그들은 유전자많은 맥주 외에 약간의 즙이 많은 버거와 뜨거운 캐닌을 준비하기 위해 휴대용 그릴을 가져오세요 당신은 당신의 스포츠 팬에게 그들의 재미를 포함시킬 수 있는 테일게이트 파티 선물 통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번 새해에는 그들 자신의 축구 수영장을 개최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심지어 초보자에게도 매우 쉬운 초대장을 일찍 보냅니다.당신이 새해 첫날 축구 축하와 수영장을 주최한다는 사실 당신은 앞과 왼쪽을 가로지르는 0부터 9까지의 숫자로 종이에 그리드를 만들 필요가 있다 당신이 페이지의 각 정사각형을 얼마만큼 팔 것인지 결정 예를 들어, 당신이 각 정사각형을 2달러에 팔았다면, 당신은 고양이에게 200달러를 가지고 있다.

비디오 게임의 끝. 각자가 광장에서 이니셜을 더 잘 작성한다.

이 액션의 열렬한 팬은 아니다. 예를 들어, 게이머들은 항상 새로운 위치로 이동하기 때문에, 그룹에서 당신이 플레이하기를 원하는 위치에 대한 지식이 없으면, 당신은 스크래치를 무시할 수 있다.

그들이 당신에게 관심을 가졌을때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열정을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라고 충고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열정과 관련된 훌륭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학교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가고자 하는 학교를 제한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다음 주 토요일, 나는 내가 내 세트 위에 올려놓은 것을 아는 다른 아이들 없이 내 가방에 무엇이 있는지 이해하면서 내 신발끈을 조한 크루이프 자신이 연결해주는 것 같은 느낌을 받으며 유난히 입술을 삐죽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