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게발은 다른 어떤 문제도 없이 방을 망칠 수 있다.

다른 어떤 문제도 없이 방을 망칠 수 있다.

조화로운 디자인을 방해하는 산만함, 일상의 난장판, 그리고 다른 것들을 밀어내야 한다.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구를 둥지로 짓고 저장소에 내장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이 어수선함을 쓸어버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공간을 능률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모든 공간이 절약되고 현대적이어야 할 필요는 없지만, 어떤 작은 조각도 함께 선택해야 한다.

방 안을 무작위로 둘러 놓기보다는 주의하라.

실내에서 사용하고 싶은 색상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중요하다. 객실의 비율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동시에 가구 품목의 배치뿐만 아니라 배치도 고려해야 한다.

소규모 기업이나 자영업자가 되면 근무시간이 크게 달라진다. 이는 필요에 따라 근무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대형 디자인 회사에서 근무를 시작하면 근무시간이 더 강하고 예측 가능하므로 유연한 근무를 원한다면 자기고용을 위해 가야 한다.

그러나 정해진 근무일정의 규칙성과 예측가능성을 선호한다면 디자인 회사에 가야 한다.

그리고 트렌드가 인기 있는 곳보다 학교에 다니기에 더 적합한 지역과 계약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거와 계약을 경험할 수 있는 도전적이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 많은 직업 주제와 마찬가지로 실내 디자인 학생이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학위가 있다.

일단 방을 칠하고 가구를 제자리에 놓으면, 벽에서 시작할 시간이다. 이곳은 당신이 매우 창의적일 수 있는 곳이다. 가족 사진만 걸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더 세련된 것을 원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미술이나 복제품을 위해 쇼핑하고 싶을 것이다. 추상 예술로 더 현대적인 모습은 어떨까? 그것은 모두 당신에게 달려있고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것에 달려있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길 원하는지 정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결정하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좋다.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 할 때 자연광을 주된 고려사항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 단계를 통해 램프와 액세서리를 구입하는데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평온한 느낌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다음으로 권장되는 것은 분위기를 설정하는 것이다. 적절한 터치와 인상으로 최고의 조명 옵션을 사용해야 한다는 제안이다. 따뜻한 색상의 형태로 느낄 수 있다.

모든 사람, 특히 친한 친구와 가족을 초대하는 것

룸팝을 정말 만들 수 있는 다른 것들은 방의 캐스트를 억양 베개에 올려 놓는 것을 바꾸기 위해 백열등을 추가하고 있다.

빅 에어리어 양탄자에 불을 붙이는 여러 가지 색상을 추가하면 대부분의 방이 함께 묶이고 완벽한 거울로 보이게 할 것이다. 그리고 창문에 인접하면 어떤 신선한 꽃으로 방을 마무리할 때 더 많은 빛을 얻을 것이다. 또한 냄새가 날 것이다. 첫째, 현대 디자인은 단순 가구에 관한 모든 것이다. 개방된 공간은 종종 장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또 다른 핵심 요소다. 현대 실내 디자인을 위한 어수선한 것은 결코 없다. 모든 가구와 액세서리는 기하학적 모양을 필요로 하고 집의 모든 방에서 사용될 수 있다.

기하학적 모양은 당신에게 더 많은 미래적 느낌을 줄 것이다. 색채는 매우 중요하다. 현대를 생각할 때, 당신은 종종 검은색과 검정색을 생각한다.

흰색과 이것이 정확히 회색과 베이지를 사용하는 색 구성표도 사용되지만, 자유롭게 색상의 스플래시를 던져라. 당신은 색상이 이 깨끗하고 단순한 모습을 반영하기를 원한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 동물화병 하는 경험 중 하나가 몇 년 전에 일어났지만, 나는 그것이 성취되기 전에 몇 년 동안 특정한 크기, 모양, 스타일의 거울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나는 그것이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내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기다렸다. 나는 창문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마당 세일 중지하는 것이 내 거울을 엿볼 수 있도록 경계할 것이다.

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채택하거나, 창고 및/또는 섬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방의 크기와 크기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어떻게 다음 방으로 흘러들어가느냐 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돌아다닌다면, 여러분은 어색하지 않고 가구와 방마다 쉽게 걸을 수 있어야 한다.

이제 소프트웨어로 돌아가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에 너무 잘 적응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소프트웨어를 이해하는 것을 돕기 위해 잘 알려진 친구의 안도감을 찾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열심히 죽으면, 그리고 그것을 스스로 배우고 싶다면, 모든 사람들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