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작성합니다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올릴지 안다면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확실히 해야 한다.

보도자료와 함께 동영상을 만들어 유투브에 sns 마케팅을 업로드할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유행하고 있으니, 뉴스 에이전시와 접촉하기 시작하라.

이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변할 수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매우 쉽게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략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매우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 단계를 따라야 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검색 엔진이 방문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 등과 끊임없이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팬들이 성 상품리뷰 전문사이트 장하는 것을 지켜본다!

요즘에는 마케팅에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인기를 인지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10명 정도를 챙길 수 있었는데, 가장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사람들이 될 것이다. 왜?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사업을 어떻게 건설할 것인지를 알아내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리더가 와서 그들이 온라인 Dont Ever, Ever, Ever는 페이스북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도 차단될 수도 있고,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스팸메일로 분류될 것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용한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 공유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평가 절하합니다.

블로그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으로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큰 성과를 약속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여러 가지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될 수도 있다고 기대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합니다.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팁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 간단한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그들은 트윗에 대한 최고의 스니스 마케팅 시간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교육된 틀을 제공한다.

사실, 당신이 있을 때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웹에서 물리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나의 추천은, 이 프로그램들을 매우 적게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비인격적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복귀를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