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회사들은 휴대폰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다

휴대폰 회사들은 매주 그리고 매달 계속해서 휴대폰 라인업을 업데이트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다. 그들은 제조업체의 새로운 모델이 출시된 후 몇 주 후에 새로운 차량을 출시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다음 최신 모델 안에 있는 이미 뉴스 기사들이다. 그 결과는 가장 최신이고, 가장 밝고, 가장 밝은 휴대폰을 가지고 있고, 오래된 전화기를 가지고 있는 많은 휴대폰 서비스 고객들을 끊임없이 밀어붙이는 것이다.

이러한 경향은 보안상의 이유로 인해 필요했던 VIP의 자녀들의 시작이었지만 천천히 휴대폰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지금 모든 십대들은 최신 휴대폰을 갖고 싶어한다.

매일 이런 경향은 인도, 중국과 같은 아시아 국가에서 전형적으로 볼 수 있고 더 많이 있다.

그리고 현재 100명의 십대들 중 약 50명꼴로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전통적인 계획을 실행하면, 전화나 문자 메시지로 인해 엄청난 청구서를 최대한 멀리 감시하라. 또한 대부분의 주요 통신사들은 그들이 어떤 옵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당신의 통신사에 부모 통제에 관한 몇 가지를 제공한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개인에게 전화 한 통당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일 지불하는 프로그램 요금은 젊은 전화 사용자들이 당신이 이 선불 모바일을 사용할 시간과 길이를 지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이 휴대용으로 어떤 종류의 돈을 가질 수 있는지에 당신의 전화 시간을 근거할 수 있다.

요즘 많은 셀룰러는 MP3 음악과 FM 튜너의 기능을 지원하여 휴대폰으로 양질의 음악을 알 수 있도록 한다.

음악 애호가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는 MP7은 MP7 배열로 모바일 TV를 지원한다.

오래된 라벨을 없애는 것이 항상 쉽지는 않지만, 비싸기 때문에, 당신이 많은 돈을 완전히 소비하는 것을 재활용하거나 버리기가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전화기가 여전히 작동한다면, 그것은 여전히 잠재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어떤 것에 대해 단지 알고 싶은 것을 찾기 위해서, 만약 당신의 전화기가 여전히 사용되기를 원한다면, 그것을 폐기할 좋은 방법을 찾기 어려울 것이다. 만약 그것이 고장났다면, 그것을 버리는 것은 환경을 해치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 쓰레기는 환경에 해롭다. 휴대폰을 현금으로 팔 때, 당신은 당신의 휴대폰 중 어느 것에도 집중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휴대폰이 새 집으로 왔다 갔다 할 필요가 없다. 번거로운 빠른 현금을 가지고 떠날 수도 있다.

합법적인 이유 남성은 두 개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 이유는 일과 개인적인 용도로 한 전화기를 연주한다.

그러나 이 예가 남편이나 남자친구에게 적용된다면, 대부분의 경우, 그들의 일은 종종 이것을 알고 있었을 것이다. 때때로, 그들은 그들의 개인적인 고려에 대해 한 종류의 전화기를 살 것이다. 예를 들어, 남성과 여성들은 업무 이메일을 확인하는 블랙베리와 사과 아이폰처럼 더 트렌디한 전화기를 선호한다.

흉상시 사용

잠깐, 훨씬 더!휴대폰은 제품의 정보를 포함하는 값싼 일회용 태그를 읽을 수 있는 RFID 태그를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가까운 미래에 가게에서 나온 아이템들은 모두 이러한 태그를 포함할 것이고 당신의 전화기는 내장된 RFID 리더를 가질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제품 가이드라인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마치 개인이 지난 MP7 휴대폰의 물건을 기부할 수 있는 활동적인 사람의 시대처럼 들린다. GSM 촉진 장치 Fractional laser treatments는 GSM 용이한 장치이다. 주로 전화 상호작용을 위해 접근 가능한 네트워크 사용이 전화기는 GSM 네트워크만 국 폰복구 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즉, 가입자 식별 모듈과 연관될 수 있는 셀은 연락처 수를 저장하고 더 나아가 추가 GSM 스마트폰으로 정보를 전송할 수 있는 SIM을 구별할 수 있다.

한 사람은 여전히 휴대폰이 모험가들에게 편안했던 가격대와 비교했을 때, 매끈하고 풍부한 (그 시대를 위해) 전화기를 제공함으로써 기본적으로 휴대폰 시장에 혁명을 일으킨 노키아 1100을 선택했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휴대폰 시장을 만든 전화기였다. 여기 노키아 값싼 휴대폰 안에 있는 목록은 자금의 훌륭한 가치다.

나는 콩이 시장에 대해 가장 선호되는 모델로 알려져 있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보고 있다.

Just5 Easy Phone Just5는 2007년에 설립되었다; 그들의 목표는 대중에게 기본 배달만을 사용하는 간단하고 쉬운 전화기를 제공하는 것이었다. 단지 5는 현재 노인 시장을 위한 휴대폰의 세계적인 리더 중 한 명이다.

하지만 다른 전화 회사들과는 다른 방식으로 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개인이 어떤 해결책을 찾고자 하는 그들의 욕구가 어떤 해결책을 만들어내는지 가장 잘 깨닫는 것은 당신이 확실히 요구할 수 있는 해결책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당신의 선택지를 조사하기에 좋은 장소는 인터넷을 통해서이다. 그것은 메카 1 스톱 푸드 쇼핑과 같다. 당신은 한 페이지에서 당신의 모든 선택사항을 보고 당신에게 획득될 수 있는 것을 연구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현재 문자 메시지보다 실질적으로 할 수 있는 많은 고급 휴대폰이 있다.

좋은 예는 블랙베리일 수 있다.

그것으로, 나는 계속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