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더 재미있는 것은 전통적으로 선수들이 입은 꽤 터무니없는 부상이 있었다.

좀 더 재미있는 것은, 전통적으로 선수들이 더그아웃에서 강하게 재채기를 당했고 허리 경련으로 인해 경기의 나머지를 놓쳤을때, 새미 소사 매트 라토스는 만약 그가 그것을 놓쳤다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아는 재채기를 뒤로 하고 그의 왼쪽 옆구리를 팽팽하게 잡아당겨왔다! 한때 그의 호텔의 커튼을 닫는 동안 그의 발가락이 뭉개졌고 2010년 이틀 동안 DL에 있었고, 러셀 브랜얀 켄 그리피 주니어는 그의 컵이 미끄러지면서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경기를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외야수 글렌알렌 힐은 그가 스파이에 대한 악몽을 남기려다가 자신을 다쳤기 때문에 경기를 할 수 없었다.똥을 누는 사람토론토 블루제이스 (85-77, 2010년 4위 AL 동부):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계절마다 500마크를 기록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았습니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고 불리지 않는 팀에게는 정말 드문 일입니다. 하지만 이 시기에는 또 다른 시기처럼 보입니다. 그레이트 화이트 노스 출신의 아이들은 단지 경쟁할 수 있는 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한 번 만족하게 될 것입니다.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지지 않는 한 5위와 3위 사이 어딘가를 노린다.그렇다면 여러분의 강아지는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것을 요구하나요? 당신은 당신의 개를 위한 mlb 옷으로 덮 웹사이트 더보기 여있다 당신의 어린 강아지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팀의 mlb jersey나 tee에 넣고 당신의 그룹과 당신의 개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의 애완동물은 야구를 좋아하고 당신의 좋아하는 그룹 저지나 티에서 그것을 과시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의 귀여운 옷을 잊는다.사람들이 종종 저지르는 오류들 중 하나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선호하는 것에 의지하는 것이다. 선호되는 것에 대한 은행업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 그러나 당신은 이전의 게임 실적과 기존의 데이터와 같은 많은 다른 측면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연구와 통계 비교를 해야만 한다.

아들은 맹목적으로 좋아하는 그룹에 돈을 걸기 전에 이것은 실망을 초래할 수 있다.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최근 10경기에서 8승을 거둔 시애틀 매리너스는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도 다시 500승으로 올라섰다.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구단은 단체로 233타점을 치고 185득점에 그치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온갖 문제를 안고 있다.

시즌 시애틀의 선두 공격수는 브렌던 라이언이었다. 그는 실제로 277개의 타율을 가지고 있다.

시애틀의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에 의해 31개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9개의 비디오 게임을 끝냈고, 6승으로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3번의 시티 트립을 했다. 카디널스는 훌륭한 야구를 해왔으며,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이끌고 264점을 득점하며 리그 최고의 공격 그룹이다. 3번의 MVP 앨버트 푸홀스는 실제로 고군분투하고 있었는데,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이 늦은 시즌에 자신의 경력에서 처음으로 270 이하를 타구하여, 세인트루이스를 위한 내셔널 리그의 투구는 실제로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그리고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합쳐서 18승을 거두면서 환상적이었다.정전이 여전히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