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특정한 틈새시장이 여러분을 약간 유혹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특정 틈새시장이 여러분을 조금 자극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특정 틈새시장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아마도 돈이 거의 없고 많은 일을 아웃소싱할 수 없기 때문에,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위한 훌륭한 콘텐츠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예비 자료를 스스로 개발해야 한다.

만약 특정한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일부 대신에 조금 더 간단하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전혀 이질적인 틈새시장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만든 제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교차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아이템을 게시할 수 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opga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즉, 제휴사로서, 당신은 인터넷 트래픽을 발송한다.

그 제품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당신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고 개인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제공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하다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세요?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주의를 집중해야 한다.

기업은 계열사를 활용하여 조직을 성장시키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최대 75%)에 있는 예비 계열사를 유인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하며, 그러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그들의 아이템을 홍보할 수 있고, 매각이 이루어지면 계열사에 지불만 하면 된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오래 관여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많은 다양한 상인과 제휴 프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세부사항, 광고 캠페인 정보, 사이트 세부사항,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를 거래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정보를 정리할 어떤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당신은 빠르게 압도당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노트,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당신이 빠르고 빠르게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서비스에 필수적인 정보에 접근하고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에 보관할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을 것이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전형적인 판매는 130,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있어서 그들의 계열사를 완전히 지원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발견하고, 그의 웹사이트에 텍스트 링크와 현수막을 포함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

음, 당신이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마케팅을 하는 방법에 대해 필요한 모든 것은 당신이 방문자들에게 무엇을 유치할 수 있는지 연구해야 한다.

웹사이트에 게시된 정보 또한 온라인 검색 엔진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여 순위를 매기려면

수많은 온라인 조직이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빼낼 것이다. 때때로 수수료는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현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은 그 조직에 가치가 있는가?

계열사가 되면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 필요한 것은 상인 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제공된 검색어에 처음 세 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인터넷 마케팅 훈련이 매우 필수적이다.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 설정은 당신에게 더 쉬워질 것이고, 세 번째는 단순하게 계속 가서 제국을 발전시켜 이 모든 흐름에서 돈이 흘러들어올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남성 건강 품목에 대한 하나의 설정과 여성 건강을 위한 2번째 설정, 매력 아이템에 대한 3번째 설정 등을 개발할 수 있다.

핵심어 연구는 이러한 요소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일 것이다. 클릭당 지불이나 자연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그 케를 확실히 하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