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 소셜 네트워킹 팬들에게 독특하고 특별한 거래를 제공하라.

아이디어!소셜 네트워킹 팬들에게 독특하고 특별한 거래를 제공하라. 고객들에게 그들이 침을 흘릴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하라. 그것은 발견하기 매우 어려운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때다. 진정으로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나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목표 시장과 실제로 접촉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페이스북은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어떤 것이든 당신에게 줄 수 있다.

당신은 매혹적이고 멋진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모션을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앱은 행동의 콜로 이름이 될 수 있다.

제가 여러분에게 그 이야기를 한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종종 이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력을 상실하는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소셜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을 고려하면, 이것은 우리가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다. 그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방법이고, 당신이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말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 평가와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사회적인 것을 최대한 활용하라

2MP 전자 카메라는 통과되고 C3도 마찬가지로 기본적인 플래시 및 자동 초점 기능이 부족하여 전자 카메라를 연락처로 제한하고 비디오를 만회하는 꿈을 유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인터넷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 오피가이드 이 직접 마케팅 sn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새로운 게시물을 자주 개발하라.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 독자들은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개인이 이해할 때,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불러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갖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는 사실 또한 이해할 수 있다면, 독자들은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상호작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개 플랫폼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설정 절차 내내 프로필을 완전히 제출하고, 각 슬라이드셰어에 동일한 사진을 포함시키는 3가지 기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됨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의 토론 PDF, 비디오 및 파일을 공유할 수도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함께 가능성은 무한하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일반적으로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기대한다; 만약 여러분이 통과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하기 위한 많은 개인들을 잃을 수도 있다.

구글+ – 구글+는 귀사에 더 중요할 것이다. 구글+에 있으면 구글을 최대화할 수 있는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주요 부분이고 당신은 구글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훌륭한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고르고 적포도주 스낵 마케팅(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된 것)을 혼합하는 것에서부터 그것을 최소 1년 반 동안 발효시키는 것까지 놀라운 노력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밤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성공은 시작도 어렵다. 그것은 발견적인 곡선이 있고 당신은 만들 열정을 가져야 한다.

그런 일이 일어나니까 노력을 기울여야 해

넷째, 우수한 성과를 유지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우려에 대응하고 도움을 제공하는 개별적인 작업으로 더욱 개선해야 합니다.이 방법으로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하고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처음 접할 때는 성공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다룰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유사하다. 당신은 각 회사가 다른 사람과 다르고 각 사람이 독특하기 때문에 각 전략은 특별할 것이다.

특정 틈새에 집중하고 만족하도록 노력하되, 마찬가지로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퀴즈나 대회와 같은 사람들을 성취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을 위해 상자 밖에서 생각해 보라.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들은 실제로 조사와 경쟁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