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호비 시장 플레이어로 묘사될 수 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취미 시장 플레이어로 묘사될 수 있다.

그들은 파트타임이다. 그들은 그들이 투자하는 것과 같은 시간, 노력, 고려, 전문성을 그들의 경력에 일반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목표를 적어서 실행에 옮기지 말고, 목표를 제시하는 데만 집중하라 목표를 컴퓨터에 놓고, 실제 냉장고에 테이프를 붙이고, 여기에 머무르는 게시물을 올리는 것. 1달러 한 푼이 목표에서 벗어나게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저축할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영업이 끝날 때까지 쉬는 시간 내내 점심시간,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의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시다. 잠든 사람들을 잡아 코앞에서 좋은 라이엔스를 낚아채라. 또한, 결국에는 점원을 위해 올라가서 더 많은 라이엔스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너무 많은 라이엔스를 사서 하루의 마지막에 그것들을 모두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카운티에서는 이들을 재승인하지 않을 것이며, 10개에서 9번은 이 카운터를 최대 이자로 판매할 것이다.

방어주식은 악성돈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준 산업체에서 나온 것이다. 식품과 공익회사는 방어주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가 된 집에 대한 제안을 하기 위해 해방될 수 있다.

사람들은 친구에게 팁을 주고 주식을 사고, 중개인을 통해 휴대폰을 사고, 아마도 TV 분석가의 추천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강한 시장에서 구입한다.

시장이 나중에 하락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당황하고 손해를 보고 팔린다. 이것은 우리가 사람들에게서 들은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일 것이다. 투자 전략이 없는 것일 수도 있다.

부자가 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보고 있다면, 그것은 좋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성공의 방향을 계속 유지하는 사람에게 더 많은 무언가가 필요할 것이다. 요소 목표

만약 당신이 멘토가 있다면, 그것은 또한 압도당할 것이라는 두려움을 없애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멘토는 당신에게 쉽게 항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줄 수 있고, 단지 외국에서 여행 가이드가 할 수 있는 일종의 시간 경과에 따라, 당신은 자신감을 얻고 연습과 같은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그것이 더 쉬워질 때, 훨씬 더 어려워질 것이다. 그리고 보상은 훨씬 더 좋아질 것이다!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고, 덜 스트레스를 주고, 더 나은 결혼과 가족 생활을 제공하는 심각한 부를 쌓을 수 있는 많은 것. 내각의 남자가 나에게 선택을 요청하면, 나는 어떤 식으로든 내가 그에게 어떤 캐비닛을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을 때,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75%가 선택한 최소한의 캐비닛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지적한 출판물에서 오는 것을 들어보라. 내가 거래하려는 실제 시장과 논쟁하고 있다는 걸 알아? Possess는 판매자가 이 작업과 같은 사실 때문에 집을 특정 색상으로 칠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즉, 4분의 1과 관련된 시장을 줄이는 빠른 방법입니다. 잠재적인 구매자는 어떤 색상을 좋아합니까? 그것이 가치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부동산 투자자에게 어떤 것을 할당한다면, 할당 수수료는 이러한 유형의 거래에서 제거하기 위해 당신의 IRA 계좌로 가고, 10달러에서 100달러를 투자하고, 당신의 IRA 계좌로 가는 돈인 할당 수수료로 5,000달러를 벌 수 있다.

힐스테이트과천청사역
사람들은 친구에게 팁을 주고 주식을 사거나, 중개인을 통해 전화를 하거나, 강력한 산업 중에 그들이 사는 TV 전문가 사이의 추천을 받는다. 나중에 시장이 실제로 하락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수익 손실로 시장을 당황하게 된다. 이것은 우리가 투자 전략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일 수 있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평균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의 움직임을 보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것이 역전되기 전에 그 움직임에 동참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하룻밤 사이에 투자를 하지 않는다. 단지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확률. 그것은 다양한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데 집중할 것이다.

인터넷과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로는 실녀를 만나지 않고 증권을 거래하기가 쉽지만, 막 시작되면 대출업체를 만나 친구나 가족에게 정직한 부동산 중개인을 소개해 달라고 권한다.

이제 당신은 작은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으로 둘 다 배울 수 있다.

그러나 먼저 당신이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나는 주말 전사 골퍼다. 나는 전사가 내가 종종 내가 생명에 가까운 지역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어떤 관목도 너무 두껍지 않고, 내 탐구 안에 너무 뚫릴 수 없는 숲도 내 공을 발견하지 못한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