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둥 1 : 마음가짐

필러 1: 마음가짐 이 기둥 태도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과 관련된 방법을 적용할 수 있고 안전하고 건전한 믿음을 적용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믿는 것을 그룹화하는 데 있고, 당신이 취할 수 있는 행동의 실현에 있어서 피트니스가 중요하다. 만약 시장이나 주제가 피트니스 마인드셋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유지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할 때, 당신은 피트니스 지향 행동 마인드풀니스 훈련을 받아야 할 것이다. 잠재의식 프로그래밍과 습관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된다. 여러 가지 방법 중 많은 방법이 내 책 “마음의 건강”에 나와 있다.

개선하라!어떤 면에서는 진보가 항상 젊은 사람이었을지는 모르지만, 당신이 당신보다 훨씬 더 잘 될 수 있는 방법의 수는 당신이었고, 나는 그들이 젊었을 때 그들이 태어났기 때문에 매우 좌식적이었기 때문에 보았다. 왜냐하면 그들은 내 고객 중 한 명인 리사가 나에게 그녀의 성숙함의 가장 좋은 모양으로 그녀(60대)에게 말했기 때문이다. 그게 체력이 뭐지? 건강을 생각한다면, 건강을 증진시키고, 건강을 증진시키고, 신체 화학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이 아닌가? 그런 것들은 대부분 양이 아니라 질에 관한 것인가?

그리고 그것은, 약 5년 전인 2007년, 어머니는 뇌암 진단을 받고 내 삶을 더 저렴하게 바꾸어 놓으셨고, 나는 다음 2년 동안 건강을 포함한 많은 정상적인 활동들에 대한 친화력을 빠르게 잃었고, 나는 정말로 내 자신을 놓아주고, 사물의 스윙에 다시 들어가고 싶어하지 않았다. 주요한 인생 변화 이벤트는 이 정도로 충분했고, 따라서 나는 내 아내가 나의 건강 감소에 정말로 몰두하게 되어 다시 들어가도록 격려하기 시작했다. 이런 종류의 나는 노력했지만 절대 흥분할 수 없었다. 거울을 열심히 시도하면서 많은 연구를 한 후에, 나는 내가 소유했던 자기 통제력을 간신히 철회했다. 그것은 쉽지 않았다. 산책을 하기 위해 많은 계획과 연장된 노력이 필요했다. 그래서 오늘, 나는 내가 나의 피트니스 악마를 정복하도록 강요된 것을 공유하고 싶다. 이 사람들이 고객들을 돕는다.

자, 우리 중 몇 명이 정상적인 일정에 따라 자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잠시 시간을 갖는가? 우리 모두는 그렇지 않아. 우리는 벌로서 우리를 바쁘게 만드는 가족과 경력을 가지고 있어. 그러면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 내내 당신 자신의 가치관을 보호해야 해. 무언가를 하기 위해 이 스릴을 느껴야 해. 당신의 마음을 위해 새로운 것들을. 당신은 단순히 거품 목욕에 담가거나 흥미로운 책을 읽을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보람을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라. 같은 좋은 시간을 갖는 것은 확실히 당신이 편안하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모든 사람이 건강 건강의 한 가지 중요성

간식을 먹지 않도록 해!탄산음료를 줄이고 알코올 섭취를 줄이세요. 만약 여러분이 배고프고 먹고 싶은 충동을 지지한다면, 실제로 견과류나 과일이 필요하지 않다면, 초콜릿이나 탄산음료가 필요 없고, 이 음료들을 물로 대체하고, 많은 양의 액체를 마시도록 하고, 건강하고 건강한 시작 내에서 인기 있는 필수품이 되었다. 누구든 건강하게 먹고 물에 대해 마시기 시작한 사람은 곧 긍정적인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많은 예산에 민감한 개인들은 할인과 사회적 추천을 위해 단체 운동을 시작하기로 결정한다.

사람들의 그룹에 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있다.

그러한 추세는 개인들에게 그들의 회사 사람들을 사용하여 지원 레깅스룸 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을 준다. 그룹 훈련은 건강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사회 생활을 발전시킨다.

또 다른 건강 팁은 종이는 말할 것도 없고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일 수도 있다.

심지어 사무실에 있는 사람이 규칙적으로 앉아 있는 것을 피해야 하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작은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또한 목적지까지 조금만 떨어져서 주차할 수도 있다.

이것은 상당한 거리를 걷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체중은 밀고 당기거나 고조될 수 있는 유일한 건강 스포츠 액세서리일 것이다. 이것은 스포츠 피트니스에 관한 한 가장 유연한 도구를 시험하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전문적인 체중 들어올리는 그 자체로 스포츠다. 사람 손을 통해, 공은 개인 팔에 더 강한 해결책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박쥐와 라켓 스포츠를 위한 도구와 짝을 이룰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보통 하체에서 뛰는 것을 돕는다. 또한 테니스, 탁구, 야구와 같은 스포츠는 사람들의 손-눈의 손재주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라켓과 박쥐를 가진 스포츠를 좋은 전체적인 코칭으로 만든다.

필러 4: 수면 최근 많은 연구들이 우리의 두피를 얼마나 많이 입고 있는지 보여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수면 부족이 마음가짐을 하는 모든 곳에서 사람들에게 최적의 체력을 가질 수 없을 때 이것을 직관적으로 알고 있다.

그리고 이것은 근육 토닝 동기부여의 미끄러운 경사를 만들어낸다. 간단한 탄수화물을 위한 크래빙을 운동시키고 싶어하기 때문에 개선되고, 추가 기둥을 읽으면 스니크가 일어날 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