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위에서 설명한 설계 위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배치했다.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위에서 설명한 디자인 위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배치하여 레이아웃 상단에 이 직사각형 모양을 배치하고 이를 사용하여 헤더 그래픽을 위한 슬라이스를 만들기 전에 스트로크를 비활성화하고 채웠다.

다음으로 둥근 직사각형 도구를 활용하여 736px X 584px 직사각형 모양을 그려 노란색 구배로 본질적으로 채웠고, 드롭 쉐도우에 적합한 공간을 남겨두고 배경 내에서 가능한 한 큰 페이지를 만들었다.

자신의 영역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또 다른 실질적인 이점은 무료 블로그 플랫폼을 통해 블로그 사이트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블로그에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했다면, 이것은 가슴 아픈 일이다.

WordPress는 모든 웹 표준을 따르고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적절한 웹사이트를 정의하는 모든 규칙을 준수하도록 한다.

이것이 당신에게 시사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게으른 개발자들의 나쁜 쇼 때문에 당신의 자료에 접근하는 데 문제가 없다는 것이다. WordPress 개발자들은 WordPress가 100%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것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의 지침을 따랐고 프레스토 나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블로그를 설치했다. 그것은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 인터페이스는 새것이었고, 탭은 비밀이었고, 이용 가능한 기본 기능은 추측 게임이었다. 나는 진보하고, 게시물을 구성하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워드프레스에는 사용자 친화적인 페이지 편집기가 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웹 웹 웹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 사이의 선을 진정으로 흐리게 할 수 있다.

페이지는 고정된 재료(즉, 자주 업그레이드되지 않는 재료)를 저장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ordPress의 경우, 하늘은 한계다. 상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스타일, 추가 플러그인, 고급 도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WordPress를 단순히 블로그 플랫폼을 훨씬 넘어까지 확장할 수 있다.

블로거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Google AdSense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 작가 계정 내에서 AdSense를 찾을 수 있다.

둘 다 Blog 작가 계정에 의해 소유되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전혀 예상치 못한 것은 아니다. 동일 사업

워드프레스 태그 기능을 사용하는 설계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처음엔 이러한 설계 템플릿 중 몇 가지는 종이 스타일이라고 한다.

그것들은 하기가 조금 더 어렵고 이해하기 위해 조금 더 가져가기 쉽다. 일단 기본 모양을 마스터하면, 당신은 WordPress의 태그 기능을 분기하여 시도할 수 있다.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 총판코리아 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나를 웹사이트로 데려갔다. 그는 워드프레스에서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몇 시간 동안 수집했다. 단지 워드프레스와의 설정을 다룬 것이 아니라(내가 시작하기 전에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이 어떻게 가장 훌륭한 것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이해해야 할 모든 요구 사항들을 가지고 있었다.

다음 복제 자료의 경우는 훨씬 더 인기가 있다.

그것은 당신의 홈페이지 자체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포스트 페이지가 발췌문이 아니라 당신의 포스트의 전체 텍스트를 포함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포스트 페이지를 복제한다.

이것은 또한 다음/이전의 엔트리 페이지에도 사용된다. -/ 페이지/2,/ 3,/ 4 등으로 접근할 수 있는 것.

나는 개인들이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에 들어갈 것을 권고한다.

그래서 이 단계에서는 어떤 워드프레스 닷컴을 사용하여 블로그 작가가 훨씬 더 표준이 되도록 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되어서는 안 된다. 또한 더 보호받는 감각이 워드프레스 온라인 커뮤니티의 일부가 되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이 계속 작동하도록 할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기능으로 구성되며,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블로그 사이트 기사를 블로그 사이트 짧은 기사를 나타내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이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당신이 실제로 새로운 자료를 생산했다는 사실을 알리고 웹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를 내보내라고 말한다.

인라인 편집 – 실제 블로그 사이트를 보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빠르게 편집하거나 전체 게시물을 한꺼번에 수정하여 새 태그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