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고수하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고수하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버클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한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사람은 A 계획을 가지고 있을 때, 항상 뒤로 물러날 것이 없다. B는 다양화, 다양화, 확장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는 또 다른 해결책은 주요 무역 잡지의 광고 섹션을 조사하는 것이다. 그들의 분류된 섹션은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혼, 필사,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는 판매업자가 필사적이라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만을 언급하기 때문이다. 개인에 대한 일부 생각과 그것을 즐기는 것.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결과 지향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업자 A 도매업자라는 이름을 가진 것을 통해 거래를 이끌어라.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심층 할인을 통해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저축을 통과시키는 도매업자들 중 한 명만이 거래를 읽는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를 읽고 실사를 공부한 다음 패키지를 이메일 박스에 보낼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단지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모으기 위해 그것들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사실, 부동산 낭비로 얻는 또 다른 기술도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새로운 구매로 소비자에게 더 나은 대답으로 고려하는 것이다.

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안에 연락할 수 있는 힘,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투자 부동산에 대해 처음으로 신디케이트를 해서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첫 번째 것이 편한 후에는 다른 것을 찾고 싶어하고, 그런 것을 찾고 싶어 한다.

이것은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에 비해 투자에 대해 더 잘 감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묶음 안에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좋은 이웃이나 불명확한 도시에서 아주 좋은 재산이 필요한 가족 집을 찾을 수 있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나이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제대로 변할 수 있다.

하지만 부동산에 대한 올바른 부의 수단을 약속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하는 것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당신이 원할지도 모르는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나는 90년대 초부터 세입자들이 내 재산 동안 쪼그리고 앉기 위해 일을 하게 했고, 나는 소송을 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부동산 관리자들의 몫을 다 챙겼지만, 나는 부동산 관리자들을 구입하고 있다.

모든 사람을 위한 부동산 권리 차량?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정말로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완 청북타운스 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바로 거기서 끝날 것이다. 94년 이후 나는 세입자들이 부동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공정한 몫의 부동산 관리인들을 통과했다.

18일 더 많은 가족의 소중한 시간을 가져라. 사업을 조직할 때, 더 적은 시간을 닳아 더 많은 사람이 이익을 창출한다.

그리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읽고, 하고 싶은 사람을 절대적으로 하는 것을 나타낸다.

부동산 투자에 뛰어들게 된 것은 내가 아프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것에 싫증이 났고 매일 저녁 피곤하게 돌아오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이다. 음, 나는 내가 단식 거래를 하기 시작한 진짜 집을 발견했지만,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빈털터리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현금 흐름이 필요했고 나는 더 큰 베이스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가 어떤 가장 큰 현금 흐름과 수익을 제공한 후에 쉽게 가기를 원했다. 스마트 투자 달러 단위의 양과 그 부동산의 규모가 당신의 시간과 돈에 대한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는가?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믿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해서 다른 길을 택하고, 다른 동네를 돌아다니며, 못생긴 특징에 주소를 적고, 일을 하는 방법을 따라 다른 동네를 여행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그것을 바꾸지만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한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각각 2분씩 더 많은 시간을 채우는 것은 많은 기회를 채우지 못한다.

게다가, 다른 사람들에게도 절대적으로 아웃소싱하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졌다고 가정한다면)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수많은 전문가들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2시간 찾을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기준에 따라 투자하는 투자 옵션 내에서 20,000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