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들은 대학 졸업 후 정말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기 위해 교육이 필요하다.

대학 졸업 후 고임금 취업을 위해 교육이 필요하다. 그러나 불황으로 실업률이 높아졌고 또한 사람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는 것을 두려워한다.

교육에 관한 한, 돈은 해결책이 되어야 한다.

학생 대출 또한 단순히 선택권 그 이상이다. 이 경제적 딜레마 때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이 정답일 것이다.

이런 대학 프로그램들이 볼게임을 하고 선수들과 함께 선수들 내부의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달라붙어 있고 회원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당신은 다시 나타나서 당신이 20살이었을 때 사람이 낭비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좋은 대학으로 무장했다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마약이 끝날 때 이 모든 생각이 오늘 단 한 명의 엄마로만 만나면 귀찮을까?

나는 당신이 높은 gpas에 대해 가격표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전적으로 믿는다 – 당신은 As와 bs의 가격을 좋아한다.

이것은 특히 기관 신청 전술 동안 당신은 좋은 자질이 부족하다는 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한다.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이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학과 유사한 코스와 같은 세계적인 지식을 향상시킬 수 있는 어떤 가치 있는 과목에도 뛰어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재다능하고 교양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일하고 싶은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교육받은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당신의 목적을 저장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종종 경쟁하고 있는 많은 다른 취업 후보자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충분하다고 믿기 때문에, 혹은 돈을 더 많이 벌 때, 또는 빚이 가까이에 있을 때, 그러나 대부분의 위에서 만들어진 진실은 10년 동안의 부모들이 10년 동안 교육대학에 접근했을 때, 그들이 아무것도 제쳐두지 않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시작한다는 것이다. 많은 이들에게 이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교육대학을 위해 아무것도 제쳐두지 않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시작한다.

실현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몰아넣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들은 깨어날 것 같고,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프로그램을 위해 진정한 노력을 기울인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이 재정을 빼앗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자금들 사이에서 통제력을 유지하고 있다 – 예외의 수를 가지고,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계좌를 사용하고 언제 인출되는지, 그리고 당신의 아이가 할리를 사려고 하고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나라를 보기를 기다리는 하버드 딜레마에 대해 어떤 목적으로 조정 가능한 대출금리를 결정하는지 결정한다.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발생하면 당신은 항상 계좌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다른 아이는 아마도 여러분 자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여러분 자신을 몇 명 더 교육시키기 위해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단지 한두 학기 동안 아무런 비용도 지불하지 않고 왔다 갔다 반송동수학학원 한다.

그리고 그들은 사라진다. 하지만 각각의 외출 후에 다양한 해 동안 일한 다음,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완전히 아무데도 가지 못할 수도 있다고 결정하고, 어떤 아이들은 20대 후반에 다시 학교를 간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울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이 하층부에서 고군분투하고 무능력한 일자리를 만드는가?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은 연간 2만 달러를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몇 년 동안 버는 데 수천 달러가 들 것입니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보텀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소득의 4분의 1이 들 것입니다

A)대부분의 부모들은 자녀 교육 재정 공약을 구입하기 위해 저축을 파고들지만 이기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저축은 은퇴 생활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과 저축을 보낸다면,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해 돈이 없을지도 모른다. 때때로, 부모들은 충분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은퇴를 연기해야 한다.

대학은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용한다.

일단 그들이 파티에 입학할 수 있게 되면, 그들은 보통 그들이 형편없이 지내고 낙제하거나 몇 학기 후에 그냥 중퇴하게 되는 그런 아이들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비록 금리가 낮지만, 발생된 이자는 결국 더해진다. 그래서 펀드에 대한 정기적인 기여도, 금액이 무엇이든 간에.

1973년부터 10000명이 넘는 대학생을 가르쳤고, 내 전 산업학교 안에 있는 5천 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들을 가르쳤다. 포세스는 불행하게도, 나는 단지 그렇게 할 수 없는 소수의 학자들만을 보았다. 나는 단지 집중력, 미성숙함, 그리고 단지 일반적인 실수에 대해 게으름, 충분한 목표가 없는 많은 사람들을 보았다. 그것은 c를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