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연도금된 통은 미니 네르프 축구, 청키한 가벼운 살사, 스포츠 포춘 쿠키, 루트 맥주, 꿀 구운 땅콩, 소금에 절인 땅콩, 뜨거운 땅콩, 쇠고기 막대기, 육포 물림, 토르티야 칩, 버터 마이크로파 팝콘으로 가득 차 있다.

아연도금된 통에는 미니 네르프 축구, 청키한 온화한 살사, 스포츠 포춘 쿠키, 루트 맥주, 꿀 구운 땅콩, 소금에 절인 땅콩, 뜨거운 땅콩, 쇠고기 막대, 육포, 토르티야 칩, 버터 마이크로파 팝콘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선물은 파티의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 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의 열정을 알아내고, 당신이 합리적으로 할 수 있는 대학 축구의 수준을 확인하고, 위에서 언급한 나머지 단계들을 처리하고, 당신이 관심 있는 학교들의 목록을 좁혀라.

스윙은 올바르게 하면 박스 스쿼트 이외의 다른 어떤 운동보다도 폐차 속도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문제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것을 잘못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주부 체중 감량 스타일로 그것을 하고, 그것을 반스쿼트 운동으로 바꾼다.

축구 내기를 시작하려면 약간의 현금을 만들어야 한다.

축구에 사용하고 싶은 금액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그러나, 당신의 모든 현금이 당신에게 달려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모든 현금이 여유롭고 승리에 대한 어떠한 압력도 없다면, 당신이 당신의 일상적인 생활비를 두 배로 늘리기 위해 투자해야 할 돈을 결코 사용하지 않는 것은 현명하다. 도서 제작자들은 일반적으로 축구를 1달러만큼 낮게 받아들인다는 것에 걸려 있다.

초보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편하게 대해주는 양만 내기해야 한다.

40점 테스트는 진짜 축구 기술과는 확실히 무관하기 때문에, 나는 너희들이 그 안에서 평가를 받는다는 것을 알아. 그래서, 만약 네가 스톱워치로 그 남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너는 너의 체력 훈련 프로그램에 플라이오메트릭을 추가하는 것이 현명할 거야.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이 절차에 투입하는 시간이 집중되고 효과적이 되도록 도울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30개 학교로 승진하려고 한다면, 여러분이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5개 학교를 놓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리스트를 좁히지 않는다면,

그러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또 다른 영화인 “We Are Marshall”은 비행기 추락으로 많은 축구 선수들과 마샬 대학의 수많은 팬들의 목숨을 앗아간 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다음 시즌은 이 비극으로 위협받고 있지만, 학생들과 함께 병에 걸려 비행기를 놓친 게이머는 대학 지도자들에게 시즌을 뛰도록 설득하려고 한다.

학교는 그 일을 할 준비가 된 코치를 발견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코치는 충분한 게이머들을 발견해야 한다.

그룹 필드 A 그룹 이 영화는 그들이 믿는 것보다 사람들을 높이는 것을 돕기 위해 축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1개의 TD와 1개의 INT를 가진 323개의 뒷마당을 위해 29/50 나는 그가 시즌 동안 매튜 스태포드와 함께 부상을 당하기 전에 매우 훌륭했기 때문에 힐을 포기하는 것을 들을 모든 사람들에게 말했다. 그는 다시 한번 위대한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도울 기회를 갖게 되었다. 여기와 그가 가지고 있는 무기들은 그것과 더 비슷할 것이다.

축구 시련은 선수들의 관중으로부터 훌륭한 게이머를 선발하기 위해 행해진다. 마지막 결과가 호의적이고 존중받을 수 있도록 성실하게 노력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최고의 프로 축구 학원에 가입해야 한다.

적절한 헌신과 결단력으로, 당신은 당신이 오랫동안 원했던 그 명성과 장엄함을 얻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전공이라면, 축구의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모든 장애물은 즉시 제거된다. 심각하다. 꼼꼼하고 정상적인 연습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 그러면 당신은 분명히 주목을 받게 될 것이고, 그러면 아무도 당신이 프로가 되는 것을 막을 수 없을 것이다.

팬들은 대학 축구의 스포츠가 무엇이 대단한지 알아차린다. 그래서 그들은 기존의 결함이 있고 부패한 상태에서도 그것을 지지한다.

연습생들은 게이머들이 그들 사이를 거닐고 있는 것을 보고, 비록 선수들은 학교에서 여전히 같은 수업에 가야 하고 전형적인 연습생의 같은 장애물에 직면해야 한다.

게이머들이 돈을 좀 받나요? 네, 그들은 완전히 무료 교육을 받습니다. 최근에 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큰 돈이지만 모든 게이머는 축구에 대한 낭만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고 실제로 게임을 즐기는가? 분명히 수많은 게이머들이 단지 그것을 조직으로 보고, NCAA가 그들을 대학 축구 산업에서 상호 교환 가능한 부분처럼 활용하고 있다고 느끼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대학 축구에는 너무 많은 훌륭한 선수들과 좋은 이야기들이 있고, 위대한 선수들이 나쁜 것들보다 더 크다.

스포츠는 실제로 중요한 스폰서를 불러오는 거대한 시장이 되었고, 시청자들이 그들의 게임의 극히 선두에 있는 선수들을 특징으로 하는 스포츠는 훌륭한 축구 액션뿐만 아니라 광고주들이 경기 내내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하는 가장 재미있는 광고들 중 몇 가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스포츠중계 마이애미 돌핀스 QB: 채드 페닝턴이 처음 다친 만큼 여기엔 정말 많은 대학살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