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게 하는 것은? 당신은 이 페이지들을 이용하여 당신의 웹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고객들에게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로 돌아와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제공하라. 당신은 당신이 경연대회를 하고 진정한 가치가 있는 무료 물건을 사용하도록 해야 한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기에는 너무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개인들이 sns 마케팅을 방문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역량을 실현하지 못하고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중단하는 대다수의 조직이 소셜 미디어를 공유하고 발견하며 공동체에 가치를 포함시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경우다. 다른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하버드의 한 연구에 따르면, 개인 두뇌가 훨씬 더 활동적이고 관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들이 유익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거나 완전히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려고 할 때, 이것은 귀머거리에 대해 논한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을 가지고 있는 인터넷에는 문자 그대로 수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영리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는 핑프m에 버금가는 서비스를 발견할 것이다. 나는 이 사이트들 중 많은 곳에서 개업 계정을 추천한다.

나는 실제로 수많은 이전 오류로부터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여하면서 회사를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관점일 뿐이고 그것은 괜찮다.

당신이 만든 소재는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기능을 할 것이다. 당신이 영감을 주는 소재를 만들 때, 당신은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즐길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환상적인 소재를 생산하는 것의 이점을 볼 것이다.

브랜드자신의 경우 브랜드의 10배 중 9배가 유(You)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개인들이 구매하고자 하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있는 당신 자신이 아니라, 제품, 귀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여운 작은 고양이의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당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 그러니 당신 자신, 당신 자신, 당신 자신의 훌륭한 사진을 올리고, 그것을 흥미롭게 만들고, 당신의 바이오를 완성하고, 정직하게 행동하되, 당신 자신을 정당하게 위치시키는 것이다. 전문적인 당신 분야

진정으로 착하게 굴지 말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는 것은 결국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무엇을 하든 매력적이 되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누군가를 몰아내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도록 하라.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즐길 필요가 있다.

그러니 당신이 단지 사람들이 주변에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축하하는 것처럼, 어떻게 그곳 사람들과 연결될 것인가? ?

샴페인은 이벤트,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했고 잘 되면 소셜 네트워크가 사업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위대한 삶의 상징이기도 하다.

훌륭한 홍보 비용 현금 전문 홍보 회사는 매달 1만 달러 이상을 지불한다.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좋은 홍보를 위해 관리할 그런 종류의 sn 마케팅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둘째,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미디어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원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코멘트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고, 소셜미디어는 고객 평가와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

사회적인 것을 이용하라.

Social Network를 경축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정확하게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유행과 함께, 그것은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축하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축하 행사에 가는 그런 종류의 개인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친구도 만들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 토론을 시작합니다.가족이 아닌 비즈니스를 위한 토론을 시작합니다.그리고 오래 지속되는 조직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개별 사이트에서 판매자가 되지 말라. 왜냐하면 이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