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기능환경에 속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바라는 사람들이 많아 직업병을 앓고 있다.

많은 개인들이 직업병을 앓고 있는데, 그 이유는 그들이 스스로 대상하는 자연기능 환경에 속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바라기 때문이다. 분명히, 어떤 사람들은 단순한 행동을 통해 질병 상태를 해결할 수 있고 혈액순환과 순환을 증진시키기 위한 림프액 이동에 접근한다.

당신의 부분의 혈액은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유용할 수 있다.

네, 역도, 요가, 혹은 체중의 운동을 더합니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간단하고 장비가 없는 운동을 훈련의 핵심으로 만든다면, 여러분은 평생 동안 다른 모든 작은 것들과 비교할 수 없는 힘을 개발할 것입니다.3차: 5일 전에 실제 요리를 해야 하거나 매일 저녁 2시간에서 72시간 전에 요리를 해야 할 것이다. 또한 5일 동안 요리하는 것을 막는 것은 없다. 또한 한 요리사 중 중요한 것은 분명하다. 그러나 이것은 사람들이 실제 음식을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을 싫어하거나 그들의 식사에 맞지 않는 것을 나타낸다.그래서 그 전문가에게 당신의 식사에 대한 소원을 알리도록 하세요. 그 다음 날 저녁마다 요리하는 것은 비실용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부트캠프는 5일 동안 요리하는 것을 추천할 것입니다.의사들은 당신에게 올바른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꾸준히 권했다. 모유와 비교할 때, 병을 고치기 위해 필요한 능력뿐만 아니라, 아기 몸이 계속해서 성장하기 위해 요구하는 모든 것을 전달한다.

당신이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어린 아이들을 위해 하는 모든 것 외에도, 우리는 당신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더 나은 몸을 위해 일하는 건 어때요? 당신의 하루에 500칼로리 정도의 화상을 입히는 것은 단순히 아기에게 우유를 먹이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하는데 필요한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는 자동차를 만들게 함으로써, 당신은 이 칼로리들을 태워버리고, 여전히 아이들의 모든 필요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성장시킨다.같은 연구는 여성 사진이 더 나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체중 감소에 대한 35%는 살코기 조직이었다 – 처음에는 살코기보다 낮았다. 그러나 15%만이 살코기 조직이었다. 여성들이 체중을 감량하고 회복했을 때, 오밤 살코기가 충분히 회복되지 않았다 – 실제 회복된 부하의 85%는 지방이었다!옷을 입고 당신의 성 정체성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당신의 머리를 스타일링하세요. 이것은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당연히 해야 할 문제로서 취하는 조치입니다; 당신은 이러한 것들을 현재 당신이 추구해야 합니다. 당신은 종종 적절한 옷을 입고 올바른 헤어스타일을 하는 것은 당신의 몸에 단순한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한다.

이것은 수용에 있어서 중요한 단계이다.마지막 질문을 아주 먼저 하자. 어떻게 하면 당신의 천체를 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