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우리 워크샵이 될 거야

이 워크숍은 우리의 워크숍이 될 것이다. 이 워크숍에서 나의 동료들과 나는 당신을 더 나은 사람으로 뽑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데 집중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어떻게 당신을 더 중요한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지, 당신이 투자하기 전, 도중, 그리고 각각의 투자 후에 당신에게 할 수 있는 많은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당신에게 주도록 하라. 그러나 우리가 당신에게 정확히 언제 어디서 투자를 해야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지만,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일관성과 결과를 염두에 두어라. 그런 생각을 따르도록 규율과 열정을 주지 마라!그것은 너에게 가깝다

여기에 라벨을 붙이더라도 기본적으로 그 주식시장에 대한 두 가지 전략이 있다.

그것들은 당신이 주식을 보유하는 시간과 이러한 두 가지 훌륭한 전략 모두에 완전히 특이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즉시 사용한다면.

주식은 장기투자의 수단으로서 위험을 신중하게 고려하는 기본주식은 현재 투자 중인 회사 내부의 소유주이기 때문에, 회사가 재정적으로 잘 할 때, 주식의 가치는 상승하는 반면, 회사가 잘못 할 때마다, 당신의 주식 가치는 하락한다.

주식에서 선택하는 주식은 일반적으로 잘 나타난다. 분명히

사람들은 주식을 구입한 후에 충분히 보존할 수 있다.

그들은 한 번에 조금 투자하지 않고, 집중적인 시험 저축과 투자도 한다.

그곳에 나가서 사람을 보내기 위한 유혹은 없다. 당신은 이미 그것을 투자했다.

위험을 관리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변동이다. 이것은 수많은 시장 시장에 저축을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기억하라: 모든 달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말라.

개인이 투자하는 직업은 개인이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여러 가지 보호를 투자하는 경우다. 단지 가족 부동산업자나 판매자가 그 집이 틀이나 상업적 투자에 관한 파고드는 기반을 발견하면 공개해야 한다.

판매자는 의심할 스터디카페창업 여지 없이 모든 것을 공개할 필요가 없다. 구매자에 대한 저항이 훨씬 적다. 왜냐하면 그 가정은 투자자가 투자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투자자가 교육을 받고 그럴 수 있다고 가정한다.

자기 연구

우리는 관련된 정보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지 못한다.

믿을 만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지역 도서관에서 책을 발견할 수 있고, 온라인 투자 그룹에 가입할 수 있고, 동료들과 대화하거나, 단순히 무료 투자 컨퍼런스에 가입할 수 있다.

지식 부족은 결코 헌신하지 않는 좋은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아메리카 금화와 같이 투자를 계산하는 금화는 몇 가지 종류가 있다.

동전에 투자할 때, 그 이름에 대해 결코 배우지 않는다. 하지만 그 돈 뒤에 숨겨진 역사조차도 당신은 당신의 미래의 구매자들이 실제로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당신의 미래의 구매자들은 실제로 판매 가격 점심이 깨질 때, 하루의 마지막 날과 함께, 판매의 마지막 날까지. 잠든 사람들을 잡아 코앞에서 곧장 좋은 라이엔스를 낚아채라. 또한, 점원에게 올라가 몇 가지 분명한 방법을 더 이상 구매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중요한 날을 찾아라. 낮이 끝날 때 투자자들이 이 모든 것을 살 여유가 없을 때 너무 많은 라이엔을 살 것이다.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판매하지 않을 것이고 10개 중 9개는 당신이 처방하지 않은 것을 백분율로 팔 것이다. 감상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전통적으로 주식을 전부 매입하여 주식을 구입한다.

Unearth는 가격에서 나오는 곱셈의 양이다. 예를 들어, 1252달러의 주식 중 3주를 사면 3756달러를 받을 수 있다.

여기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 재산을 찾는 내 반응이 있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집으로 따라오라. 그는 프로젝트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그 값싼 집이 어디에 섞여 있는지 알고 있다.

그는 이미 연구를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다. 그리고 그것은 범죄 지역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이 돌아다니지 않는다. 거리의 집들은 구타당하고 악화되지 않는다. 그는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고, 중산층이며, 챈스는 값싼 자산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평판을 투자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는 효율적인 목표 지역이다. 이 부동산들은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다.

나는 왜 내가 골프에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변명을 하고 싶다. 나는 타이거 우즈의 타고난 천재성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는 단순한 사실(당신은 지금 내 워크숍에서 이 비유가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부동산을 사는 것을 돕기 위해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나는 일을 겪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