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물건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

2) 물건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실제로 훌륭한 결과를 얻은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지도를 받는 것은 유용할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강인함, 일상 생활에서 끝까지 따르겠다는 헌신, 그리고 2평방피트의 공간이다. 뒷마당에 여분의 침대실, 차고, 잔디밭을 이용할 수 있다.

심지어 빈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 또는 상업용 공원은 훌륭한 운동 장소를 만든다(특히 아침 일찍, 그리고 주말에)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승인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좋아하고 보는 것을 발견하는 것을 의미하며,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을 자주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수용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우리가 그들을 보는 한, 우리의 몸을 보는 동안 단순히 깊이 숨을 쉬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그것에 대해 수정해야 할 것을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 시각화, 신체에서 유해 물질 제거, 기공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많은 영적 관행을 사용하여 그 과정을 활성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다.

단지 모든 스피릿 퀘스트 회의가 시작될 때, 우리는 우리에게 더 많은 빛을 가져다 주기 위해 개발된 쉬운 에너지 운동을 한다.

매일 아침 깨어날 때, 나는 우리가 지식을 추구하기 때문에 정확히 같은 운동을 한다.

우리는 사실상 우리의 가벼운 몸을 촉발시키고 있습니다.그리고 우리가 계속 이렇게 할 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직원들을 가볍게 하고, 세상에 훨씬 더 많은 빛을 가져오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할 것입니다

우리의 몸을 믿지 않는 것과 관련될 때, 그것은 문제가 우리의 몸이 아니라 우리의 몸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인정하는데 도움이 된다. 여성의 몸은 그들의 아이를 낳기 위해 완벽하게 관리되는 일련의 사건들을 수행하기 위해 훌륭하게 설계되었다. 출생의 춤은 모든 숙녀들에게는 다르지만, 춤이 어떻게 보이는지와 상관없이, 마음이 몸을 지탱할 때, 아름다운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이 방법에서,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은 여러분의 신체 구조와 그 후에 여러분의 건강에 손상을 입히게 합니다!2002년에 과학자들이 이 사실을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우리의 주류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데 2011년까지 걸렸다. 왜냐하면 대중적인 브랜드 식단이 실제로 반응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바로 같은 문제들이 여전히 영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옷을 입고 머리를 디자인하여 성 정체성을 최대한 발휘하라. 물론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하는 행동이다 출장 . 만약 당신이 현재 이런 것들을 하지 않는다면, 가장 좋은 옷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최고의 헤어도를 사용하여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수용에 있어서 필수적인 행동이다.

제 작품에서 저는 일반적으로 제가 창조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생산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저는 제가 이렇게 큰 것을 생산할 때, 제가 약간 짜증을 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우리 가족의 특정 구성원들은 심지어 짜증을 내고 다른 단어들과 같은 더 강한 언어를 사용했습니다

몸의 90%는 물로 구성되어 있다.

물은 독성 물질을 제거하고 몸을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는 확실히 물은 없어진다.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공급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서 발전하기를 기다리는 많은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에서 나오는 설탕이 많은 지방 대신에 당신의 세포를 물로 채우려고 시도하라.It 약을 몸에 불리하지 않고 몸과 함께 작용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다. 건강한 마음과 몸이 복용하는 치료법이 몸과는 반대로 제거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좋지 않다. 그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은 아니지 않은가? 그렇다면 약물을 신체 내적 기능과 일치시키고 보완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다. 그 방법은 치유 과정이 훨씬 덜 불리하다.

예수의 변신 이야기를 기억하십니까? 신약성서에 보도된 바와 같이 예수와 그의 제자 세 명이 산꼭대기로 올라갔다. 예수는 갑자기 변모했다. 그는 결국 빛나기 시작했다. 그의 얼굴은 태양처럼 빛나기 시작했고 그의 옷은 빛처럼 하얗게 되었다. 예언자 모세와 엘리야는 그의 옆에 나타났다. 그의 제자들이 경외심을 느끼면서 보았듯이.

인기 작가 데일 카네기는 “개인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음은 자신의 이름이다. 그래서, 개개인과 대화하면서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바디랭귀지로 계산되지 않지만 당신의 전체 바디랭귀지 힘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성격에 매력을 가져다 준다.”라고 말했다.

여러분이 스스로 개발한 다이어트 계획이 여러분이 이해하는 것보다 여러분의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러분이 소비하는 음식들은 다음 훈련의 에너지 수준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결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