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터 중 한 명이었다.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필요한 사이트를 만들었고 이 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비용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기초가 아니다.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해야 한다.

콘텐츠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와 함께 일해야 한다.

그러면 고객을 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이를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서와 단편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도메인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도 마찬가지로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침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방향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에 맞지 않는 무료 출처가 있거나, 당신은 매달 50달러나 2달러가 들 수도 있는 웹사이트에 회원료를 지불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은 웹 마케팅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웹 마케팅에 대해 몇 가지 자원을 사려고 하지 않는다. 이 중 많은 부분은 호스팅도 포함하므로, 만약 여러분이 호스팅에 참여한다면, 여러분은 단지 새로운 도메인을 사야 할 것이다. 추가 호스팅 없이.현금을 절약할 수 있도록.

제휴 마케팅이 중단되는 1번 요인은 당신이 어떤 것도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방법에 오는 정기적인 월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오늘 어떤 것을 예언하고, 조치를 취하고, 해야 한다!

백금 포인터!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바가지로 무시하기 보다는 바가지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사이트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지속성이 필요하며, 사업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실제로 쉽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당신이 가는 것이 훌륭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하지 않을 개인들에게 속지 말라. 당신은 확실히 교통 체증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끊임없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한다.

그렇지 않은 것은 승자를 계속 유지하고 패자를 버리는 것이다. 효과가 없는 일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자신을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뛰어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가방을 파고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간은 현금이다. 당신은 웹에서 당신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할 누군가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웹사이트를 만들든, 전자책 표지를 만들든, 보조를 복사하거나, 키워드가 풍부한 자료를 쓰든 간에 온라인에는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준비가 끊임없이 되어 있는 많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들이 있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 당신은 개인 URL을 서울성인용품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이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한 가지 항목을 설정하면 곧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벌어들일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항목을 설정하고 그 항목은 다시 한번 수 많은 돈을 벌고 있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유사하고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항목을 건설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현금을 만들어 줄 때, 당신은 이렇게 될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서 현장을 모두 파악하라. 충분히 알고 나면, 경험에 필요한 정보를 활용하라. 또한 무료 정보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제가 표시하는 것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잠재적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모으는 것입니다.여러 가지 기술을 활용해서 무료 PLR 아이템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이용함으로써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제도 제휴 마케팅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그것은 아이템과 제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에서 즉각적인 서비스를 받게 되고, 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만들고, 물론 아이템을 생산하지 않고 현금을 벌게 된다.

보장은 없나요? 아니, 내가 실제로 한 일은 말할 수 있지만, 이 짧은 기사를 구성하는 나의 모든 목표는 이 표식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를 폭로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