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크 팁 # 1 : 수수료가 가장 높은 제품을 항상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임 및 컴퓨터 시스템 항목과 같은 예외는 더 큰 요금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변형됩니다.

퍼크 팁 # 1 : 항상 수수료가 가장 높은 제품을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큰 요금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변형되는 게임 및 컴퓨터 시스템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에 더 잘 알고 있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특별한 클립에서 전환합니다.

좋아, 그건 꽤 말도 안 되는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회사로 만들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는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하다. 그렇다면 어떤 키워드 연구 연구가 구글 애드워드 키워드 도구, 구글 제안, 구글 통찰력, 좋은 키워드, 워드 트래커 등 키워드 도구에 등장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하면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 후, 이러한 도구들 중 어떤 키워드도 필요, 경쟁, 긴 고양출장안마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꼬리 키워드 등

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은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당신이 평가와 설명에서 진실할 수 있는 항목을 잠재 고객에게 이해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항목의 특징을 설명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고객이 얻을 제품에 대해 좋은 점을 강조하라. 제휴 마케팅의 트릭을 제공하는 사람들과는 달리,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골라내는 이점은 아마도 당신의 잠재적 고객이 찾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이점일 것이다.

모든 유능한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어떤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지, 어떤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지를 알고 있다.

또한 한 번에 목표에 집중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달성하고 싶은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집중하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한 목표에 도달할 것이다. 이와는 달리, 슈퍼 계열사는 많은 기술과 사업 개념을 구체적인 전략이나 목표에 배치할 가능성이 높다. 그들의 사업으로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빠르게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한 하락이다.

좋은 선택은 제휴 프로그램과 비슷한 주제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훌륭한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당신이 받고 있는 트래픽을 철저히 감시하라. 그러면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개인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를 더욱 흥미롭게 하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당 구글 어드센스 급여를 휴대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구성하더라도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게시하고 있는 짧은 기사를 활용하라. 거래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이 필요한 사람들을 끊임없이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합의금을 가지고 거의 수익률을 올리지 않고 많은 판매나 추천에 따라 합의하지 않는 스틱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단지 그 안에 돈이 없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입력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사람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다룰 필요가 있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다

제휴 마케팅은 고객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에게 선택한 항목을 홍보하는 능력입니다.이것이 항상 간단한 것은 아니지만 알고 싶다면 훌륭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제휴사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해주려고 노력할 때, 고객에게 제휴사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훌륭한 개념일 것이다. 고객에게 제휴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훌륭한 개념이다. 고객에게 제휴사로 성장할 수 있다면, 하나의 좋은 판매를 1,000개로 바꿀 수 있는 전망이 있기 때문에 마케팅을 개선하지만, 마찬가지로 수익도 증가한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전형적인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밧줄을 배우고,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포함해서 그들의 계열사를 전적으로 지지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현금을 만들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심판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그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