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그것들을 효과적으로 덮기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기에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렇게 할 것이기 때문에 말이 된다.

나는 그 반대(포스트에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는 드물게)를 믿었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토론은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발표하기로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작업 환경 관계자 및 사무실 정치 등 당신이 어떤 주제를 잘 이해하고 어떤 주제를 잘 조사했는지 결정하고 잘 고려하고 그 스노에 대한 답변을 잘 고려해야 한다.

마케팅 영역

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 Pick 3 주요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및 LinkedIn 설정 시간 설정 프로세스 중 세 플랫폼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모두 완료하고 각 사진에 동일한 사진을 포함하십시오.

처음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가지 원하는 항목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해야 한다!개인들은 흥미로운 현실을 원하는 유용한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사로잡히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소셜 네트워크에서 효과적이려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표준 광고를 하려면, 참가자들에게 클릭당 1달러에서 3달러 정도를 할 수 있는 유료/시청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합리적인 게시물은 4가지 항목만 제공한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혁신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더 행복해질 필요가 있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저 곁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파티라도 하는 것처럼 생각해라, 거기서 어떻게 사람들과 연락할 것인가?

[X-E-R-R-O-R-X]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성장하는 웹사이트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의 나의 입장에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하는 것 외에,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획득하는 많은 작은 서비스 소유주들을 돕는 것 외에도, 나의 중요한 목표는 브랜드 이름 인식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대화와 함께 회사의 필요성을 더욱 잘 이해하고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을 돕기 위해 회사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표준 sns 마케팅 이해와 수정 마케팅 상호 작용으로,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개 플랫폼에서 모두 제공되는 이름을 선택하고, 설정 절차 내내 프로필을 완료하고, 각 플랫폼에 정확한 동형 사진을 추가한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끊임없이,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실제로 개발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자료를 쉽게 체크아웃하고, 이해하기 쉽고, 자연적으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도록 하라.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엑셀렌트 요소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움푹 패고 있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마케팅과 같은 것이다. 먼저 자신의 특정 틈새가 소셜 네트워크의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이 무엇인지 인식한 다음, 그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선택하라. 이것은 당신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올바른 개인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대상 고객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검색 상자를 검색하고 있는 것을 발견한 다음 다른 멀티 레벨 마케팅 사업을 찾아라.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좋은 친구로 시작하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면 다단계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해가 될 것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단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마다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