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출하는 당신의 계획은 사업 자살이다.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면 비즈니스 자살이 된다. 시간 낭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특히 지금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것이 사람을 하는 것이다.

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에 있는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어떤 문제라도 해결해야 한다.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늘릴지 제안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서 오늘날 사람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디렉토리로 성공적으로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그렇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경쟁은 더 최근에 너무 뻣뻣해서 만약 그렇다면 이것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에 관심이 있다.

왜냐하면 한 기업의 소셜 미디어 최적화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닐 경우, 그 안전 상태는 다음과 같이 오래 있을 뿐이기 때문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터넷이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는 사람들과의 인성 상호작용이 될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고려를 하고,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할 뿐만 아니라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점을 얻었다. 매년 기회가 계속 발전하고 고조되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많은 사업들이 남아있을 것이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자신의 성공에 상당한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이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만들 경우를 대비해서 웹 2 0 세계를 확실히 뒤흔드는 것을 알아채는 것. 경험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으로 가라앉을 것이고 몇몇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 뒤에서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기 위해 너무 많이 노력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을 다시 입혔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낙관적이지 않다. 그래서 나는 옷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단지 그것은 좋아 보이지 않는다.아이크스!두 번째로, 당신의 정보를 발표하고 계속 진행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남겨두어라. 그것은 매우 쉽게 유지된다.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면, 그것을 알기 위해서, 새벽 3시!나는 매주 두 번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1개를 보낸다. 나는 당신의 삶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내가 이전에 말한 4가지 기본 항목을 게시하는 데 필요한 실제 사용이 포함된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이 sns 마케팅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오피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울 수 있지만, 그것들은 보통 꽤 비싸다. 하지만, 그것들은 비싸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전략을 선택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이는 비즈니스 기업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리더, 변환, 판매)에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에 불과하다.

트렌드는 어떻게 받아들여질까? 왜 그들은 몇 년 동안 계속 교차하는가? 그것은 우리가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우리가 따라가고 싶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 속에서의 일부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젊고 나이가 많은 나이에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만약 충분한 산업 전문가들이 그것을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발한 친구 관계를 맺고, 트위터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위해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강화하도록 하라.

최근에 완전히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고 있었을 수도 있고, 따라서 재정적인 지위를 깨지 않고 브랜드를 증가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고 싶으므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플러스는 선택된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알려진 것으로 받아들여지는 동안 그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안에 있는 사람에게 가십시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에 대해 스케줄을 잡는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