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자마자 집에 남아서 아이들을 키우기로 결정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집에 머물면서 결혼하자마자 아이들을 키우기로 결심했을지도 모른다. 도중에 어딘가에서, 당신은 대학을 졸업하거나 교육을 시작하려는 모든 희망을 버렸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은 여전히 당신에게 소원이 있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잃어버린 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따로 두라는 제안을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다른 모든 재정적인 의무 때문에 제안하거나 저축할 돈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무시한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약 17년밖에 없다.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궁극적으로 그것을 얻을 것이라고 믿으면서도 궁극적으로는 결코 오지 않고 다음 번에도 오지 않는다. 그들이 대학을 시작할 거라는 걸 알고 있는 것

529 전략은 주 또는 대학이 처리하는 비용 절감 계획이며 대부분의 전략은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주 이외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많은 주에서는 529 전략이 여러 가지 529 전략을 가지고 있다.

529 전략은 연방세와 많은 주세를 면제받으며 교육에 사용되는 한 당신은 교육이 아닌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기존 요금으로 과세될 것이다.

학생 유형: 일부 학생 교육 대학은 단순히 대학에 가기 위해 잘려나가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정말로 공부, 체크아웃, 이론적 해석을 좋아한다.

아마도 이 직업이 당신을 설명한다면 훨씬 더 나은 대안일 것이다.

대학생이 해야 할 수준의 공부와 수행을 위해 자신을 훈련하기 시작할 수 있는 지역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대학이 당신을 위한 것이고 훨씬 더 저렴한 비용으로 그것을 할 수 있게 해준다면, 이것은 정말로 알아낼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2년제 대학에서 놀고 난 후에 당신의 공부와 일과를 machuda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당신은 4년제 커뮤니티 칼리지로 옮길 수 있다.

교육을 계속하기 위한 대학 또는 대학

초과 소비 – 대학의 학년 평균과 학생이 일주일 동안 소비하는 음료 수에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습니다. 음료수가 많을수록, 학점이 낮을수록,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으면, 단순히 물기를 빼고 내일까지 미루는 것이 현명한 개인은 그것이 가야할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이해합니다.

가난해지는 것은 성공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종종 그것은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종종 발생한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와 정부 유망주 릭 페리로 구성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 위에 증가했는데, 그는 서부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나쁜 성장을 했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옷을 바느질하게 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온다면, 당신이 그 위에 너무 많이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연방 보충 교육 기회 보조금 또는 때로는 FSEOG로 약칭되는 연방 재정 지원 프로그램은 다른 많은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현금을 갚을 필요가 없는 연방 재정 지원 프로그램입니다.이 보조금은 금전적 요구에 따라 작동하기 때문에 처음에 사용하는 학생들은 가장 저렴한 비용을 가진 펠 그랜트 수혜자인 수강생인 경우 처음 수여 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런 유형의 전략에 대한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아동이나 딸이 대학 보조금을 요청하는 경우 보조금이나 다른 연방 정부 자금 지원에 적합하지 않게 만든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선불 대학 계획에 돈을 지불했기 때문에 주정부가 그들의 신청을 고려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그들에게 당신은 연방정부의 도움 없이 당신의 자녀 교육에 쓸 수 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큰 교육을 받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나는 지금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입대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믿는다. 이것은 약간의 문제를 일으킨다: 대학 경비를 등록하고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내가 어떻게 재정적인 침체에서 대학을 위해 쓸 수 있을까? 그 반응은 간단하다. 미국 정부는 대학에 가고 싶어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교육 대학 보조금을 공급한다.

만약 학교를 위한 완전히 무료 현금이 당신을 기쁘게 한다면, 계속 읽어주길 바란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협이 어떻게 선택되는지에 따라 금융 투자에 대한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현금 시장 펀드에 더 많은 보수적인 방법에 100%의 주식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개발하는 것을 도울 친구와 가족을 얻을 수 있다면? 삼촌, 이모, 조부모님,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 동료들도 당신이 이해하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계좌를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