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은 오늘날 우리가 절약하는 현대의 목표가 모든 단일 목표에 기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상식은 오늘날 우리가 절약하는 현대의 목표가 모든 단일 목표에 기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경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달 1,000 달러를 가지고 있으며 총 10 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각 목표에 할당 된 $ 100과 같습니다. 권리? 그리고 당신이 단지 2 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각 목표를 향해 500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쉬운 것들 여기에 있지만 문제는, 당신이이 상자 밖에서 생각하기 시작하면 주위에 아주 많은 돈을 엿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이 알고있는 것 외에도,이 학생 대출 부채 상환은 청구서, 대출, 주택 비용 지출을 위해 지출하는 돈을 찾는 데 큰 어려움이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의 은퇴와 대학을 저장하십시오. 아이들을 결과로 만들기 위해, 대부분의 가정들은 다른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몇 가지 목표를 희생한다.

당신은 지구에있는 당신의 아이의 대학 등록금에 관하여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수 있다면, 당신은 이미 몇 년 전에 그것을 감소 된 가격으로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학비의 비용을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마음의 평화를 가질 것이고 또한 당신의 계획에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자녀 교육 대학이 실제로 가치가있는 이유입니다

이를 교육에 활용하면 학자금을 미리 지원하는 동시에 학자금 대출을 빨리 갚아 스트레스 컴퓨터활용능력1급 를 해소하는 등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다.

개인은 내가 설명하려는 것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부모들이 최악의 대학 악몽을 꾸게 될 수도 있다.

단지 투쟁이 학자금 대출을 갚는다는 이유만으로 대학자금을 보는 11시간의 위기를 겪게 될 수도 있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 교육비를 얼마나 정확하게 지불해야하는지에 대한 단서가 없다는 것입니다.이 팁은 접근 방식에서 유리한 출발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 낮은 위험 투자입니다 선불 대학 계획은 지역에 의해 처리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무시를 잃을 것이라는 걱정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부를 통해 보장되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좋은 투자가있는 돈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 할 것인지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가치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바로 년부터 수업료를 융합하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투자 박람회는 저축 증서와 같은 다른 저 위험 투자 기회보다 낫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실제로 전통적인 대학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전 세계의 웹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온라인 교육은 일반 대학 프로그램에 비해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온라인 교육은 저렴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교육을 마칩니다. 대부분의 대학생들처럼 거대한 교육 대출로 가득 차지 않을 것입니다. 온라인 교육을 받으면 실제로 많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를 했는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무엇을 해야 하는가? 그냥 엎드려서 죽은 척하는 거야? 아니, 당신에게 이상적인 사람을 찾기 전에 다른 카운슬러를 시도하십시오. 문제는 항상 카운슬러와 함께하는 것이 아닙니다. 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진실을 듣는 것은 일반적으로 듣고 싶지 않으며,받은 좋은 조언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므로 균형 잡힌 시각으로 참여하십시오.

많은 학생들과 학생들의 부모님은 평균 교육 비용 가격을 통해 갈 것입니다, 특히 정말 순위 4 년 대학에서 단순히 스티커 충격에서 용골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규모를 얻을 때 무한한 가능성이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트레이너 또는 당신이 이미 꿈꾸고있는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는 데 도움이 목적을 위해 올바른 학교를 밝혀야합니다 누구나 확실히 클래스를 사용하는 것이 주목됩니다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클래스를 복용하는 사람은 쉽게 당신의 클래스 워크를 만족합니다 당신의 스케줄 주제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

2009-2010 년에 연방 보조금에 대한 선발 학년도의 평균 상금은 3,611 달러였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보조금 지갑을 개선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실제 Pell Grant 상을 $ 200에서 $ 5,550로 인상할 것입니다. 2010-11 학년도에는 이 프로그램을 수행할 자격이 있는 26만 명의 학생이 추가로 생길 수 있습니다

대학에가는 장학금과 교육에 관한 어머니로서, 아무것도 당신을 뒤로 잡아서는 안됩니다 기회를 놓친 것으로 믿는 실수를하지 마십시오.

이 과정은 절대적으로 당신을 도울 교사가 없기 때문에 무료입니다. 아무도 과제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당신이 틀렸다고 정정하거나, 사업에 당신의 일을 표시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당신은 지구에 당신의 아이의 대학 등록금에 관하여 고민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달릴 경우에, 당신은 이미 적당한 가격에 년 전에 그것을 샀기 때문에 더 이상 학비의 비용에 관하여 고민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마음의 평화 그리고 또한 가치가 있는 실제적인 이유를 계획을 얻기 위하여 투자해서 당신의 아이의 교육을 확신했다

Shipler는 또한 어떤 미끄러운 비탈의 빈곤이 될 수 있는지를 지적했다. 누군가는 학교를 중퇴하고 저임금 일자리에 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