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아이템을 설정하면 곧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하나의 항목을 설정 하 고 그것은 곧 당신을 위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몇 천 달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은 당신이 홍보 하 고 그 제품은 다시 한 번 몇 천 달러를 만들고 있습니다 당신은 제국을 구축 하는 것을 닮은 또 다른 하나를 구축 하 고 그것은 정말 간단한 일입니다 구체적으로, 당신이 실제로 그 첫 번째 하나를 구축 하 고 그것은 당신에 게 약간의 현금을 만들 때, 당신은 닮을 것 이다; 예!난 할 수 있어

플래티넘 아이디어!귀하의 웹 사이트에 제휴사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 장치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끈으로 묶인 물병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가져올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기회는 당신이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특정 틈새 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 대한 개념이 없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 방법에 의문을 제기했을 것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할 것입니다. 항목의 청구 또는 배송이 없습니다. 재고 제품이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일을합니다. 자신의 집 재산 시스템을 실행하는 것은 쉽습니다.

수많은 신생 계 오피가이드 열사가 만드는 거대한 오류가 있습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있는 틈새를 추구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특정 틈새가 너무 혼잡하다는 것입니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지식이 풍부하고 자원이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정 시간을 만들어야합니다. 명심해야 할 훌륭한 전략은 3 시간입니다. 교육 1 시간과 마케팅 2 시간. 그리고이 시간 프레임을 유지하십시오. 한두 시간 전에 일어나거나 TV를 덜 즐기십시오. 하루에 2 ~ 3 시간을 보내고 이것과 함께 머물기 위해 헌신하십시오.

당신의 시간을 가지고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파악하기 위해 다양한 접근 방식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보는 바로 그 첫 번째 대안을 취하지 마십시오 다양한 선택을 철저히 연구하고 다양한 광고를 평가하여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광고를 자주 바꾸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상인 또는 다른 공급자와의 회사 관계 판매 금액, 추천 비용 또는 클릭당 비용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일부 개인은 단지 하나 이상의 기사를 설치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합니다.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백 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수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만들기 시작하기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배너를 배치하는 것보다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심어 주려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현재 효과적인 사이트와 브랜드를 개발한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에는 약간의 작업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매력이 증가하고있는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그러나 너무 많은 경쟁자가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지금까지 가장 신뢰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접근 방식 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 올 수있는 전투 기회를 갖게됩니다 온라인 검색 엔진을 활용하여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erk Idea # 1 : 커미션 지불이 가장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구하지 마십시오. 높은 수수료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변형되는 도박 및 컴퓨터 시스템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편, 제휴 마케팅 경험이 많을 때까지 저렴한 가격 ($ 50 이하) 제품을 고수해야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당신이 꽤 경험이 끝나면,이 아이디어는 앞으로도 수년 동안 당신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트랙에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팁을 계속 확인하고 필요한 모든 장소를 명심하십시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거래의 잭 종류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항목과 틈새를 연구하는 모든 일을 조금해야합니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고려하는 것만으로도 지쳤어.